2024-03-29 18:03 (금)
실시간
핫뉴스
[TFC] 초신성 여승민 "쇼군처럼 야마토 KO시키겠다"
상태바
[TFC] 초신성 여승민 "쇼군처럼 야마토 KO시키겠다"
  • 유 하람
  • 승인 2018.05.17 1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승민 vs 니시카와 야마토

[랭크5=유하람 기자] 지난 3월 'TFC 드림 5'에서 강렬한 인상과 함께 두각을 나타낸 TFC 페더급 초신성 여승민(22, T.A.P 복싱&레슬링)이 이번에도 승리를 자신하고 있다.


여승민은 "원하던 대로 빨리 경기가 잡혀서 너무 좋다넘버링이벤트여서 더 기쁘다나 역시 상대에게 KO를 선사해주겠다하루빨리 TFC 페더급 챔피언이 되고 싶다"고 힘주어 말했다.


오는 25일 서울 신도림 테크노마트 그랜드볼룸에서 개최하는 'TFC 18'에서 여승민은 니시카와 야마토(17, 일본)와 페더급 경기를 갖는다니시카와는 'TFC 드림 5'에서 장정혁과의 라이트급매치에서 패한 뒤 체급을 전향했다.


170cm의 니시카와는 예사롭지 않은 괴물 신예다홋카이도 PFC 라이트급 챔피언으로맨발생활을 하는 그는 발 크기가 32cm나 된다손도 컸다주로 턱걸이를 하다 보니 손바닥 마디마디에 굳은살이 박혀있었다주먹 역시 이소룡을 연상케 할 정도의 큰 굳은살들이 있었다.


고등학교에 진학하지 않고 종합격투기에만 전념하기로 마음을 굳혔다부모님 역시 적극적으로 지원해주고 있다지금까지 감량하지 않고 싸워왔지만 장정혁에게 패한 뒤 페더급에서 새로운 역사를 쓰길 원한다.


172cm의 여승민은 T.A.P 복싱&레슬링 김여정 대표가 적극 추천하는 기대주다. TFC 세미프로에서 압도적인 기량을 과시해 곧바로 드림 진출권을 부여받았고지난달 'TFC 드림 5'에서 정호원을 상대로 수준 높은 타격전을 선보이며 관계자들의 극찬을 받았다.


그의 파이팅 스타일은 UFC 라이트헤비급 파이터 마우리시오 쇼군과 흡사하다원거리에서부터 두 손을 높이 들며 전진하고머리와 어깨를 좌우로 거칠게 흔든다로킥과 스트레이트 콤비네이션을 주로 구사한다.


지난 대회에서 명승부를 벌인 두 선수의 대결은 박진감 넘치게 흘러갈 것으로 예상된다체급을 내린 니시카와큰 무대에서 처음 경기를 치르는 여승민이 제 기량을 발휘한다면 대회 최고의 경기가 나올 것으로 예상된다.


TFC 페더급은 그 어느 체급보다 활활 타오르고 있다. TFC 페더급 챔피언 최승우, TFC 페더급 잠정챔피언 조성빈이 굳건하게 버티고 있으며 이민구홍준영길영복이준오윤태승이 다음 그룹에 형성돼있다여승민은 코리안좀비MMA 김민우와 함께 페더급 대표신성으로승리할 경우 상위권으로 박차고 올라갈 수 있다.


한편 'TFC 18'은 밴텀급 빅매치들로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메인이벤트는 황영진과 트레빈 존스의 밴텀급 타이틀전이며코메인이벤트는 김재웅-정한국의 밴텀급 최강 타격전이다.


이밖에도 1년 2개월 만에 돌아온 '빅 마우스김동규가 특급레슬러 이택준을 상대하고최강 주짓떼로 유수영과 국가대표 레슬러 김영준이 자웅을 겨룬다.


TFC는 UFC와 대동소이한 룰로 진행된다팔꿈치 공격이 허용되며그라운드 안면 니킥오블리크 킥사커킥수직 엘보 등은 금지된다. 5분 3라운드를 기본으로 하며타이틀전은 5분 5라운드로 진행된다이번 이벤트는 오후 7시 SPOTV+에서 생중계되며네이버 스포츠다음 카카오유튜브아프리카TV를 통해 인터넷과 모바일에서도 시청할 수 있다.


'TFC 18' 입장권(VIP석 220,000, S석 44,000문의는 1600-6186, 02-833-2929, 010-5400-5023에서 가능하며 사전 예약할 경우 특별 할인이 적용된다현장 판매도 진행한다.


 유하람 기자 rank5yhr@gmail.com


■ TFC 18- 황영진 vs. 트레빈 존스


2018년 5월 25(서울 신도림 테크노마트 그랜드볼룸(11)[오후 7시 SPOTV+, 네이버스포츠·다음카카오·유튜브·아프리카TV 생중계)


[밴텀급 타이틀매치황영진 vs. 트레빈 존스


[밴텀급매치김재웅 vs. 정한국


[여성부 스트로급매치서지연 vs. 박시윤


[웰터급매치정세윤 vs. 오카노 유키


[라이트급매치장정혁 vs. 윤다원


 


[페더급매치여승민 vs. 니시카와 야마토


[밴텀급매치김동규 vs. 이택준


[라이트헤비급매치김두환 vs. 사토 히카루


[밴텀급매치유수영 vs. 안상주


[라이트급매치김태균 vs. 이영훈


[플라이급매치최승국 vs. 김건홍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