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6 15:23 (화)
실시간
핫뉴스
[주짓수] '팀 아디다스 주짓수' 창립…1호 합류는 '팀 YWG'의 박지환
상태바
[주짓수] '팀 아디다스 주짓수' 창립…1호 합류는 '팀 YWG'의 박지환
  • 정성욱
  • 승인 2019.06.14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지환

[랭크5=정성욱 기자] 브라질리안 주짓수 선수로 활동하는 박지환(27, 팀 YWG/보라 띠)이 '팀 아디다스 주짓수'에 합류한다. 기간은 2019년 7월부터 2020년 12월(1년 6개월)까지이며 500만 원 이상의 현금 및 용품을 지원받는다.

박지환은 브라질리안 주짓수 보라 띠로 국내 주짓수 대회에 활발히 참가하는 '주짓수 선수'다. 2019년 IBJJF 팬암 보라 띠 70kg급 동메달, 마리아나스 프로 보라 띠 76kg 우승, 리그로얄 8 서울 보라 띠 76kg 우승 등의 경력이 있다.

계약을 진행한 아디다스 주짓수 담당자는 "박지환을 '팀 아디다스 주짓수'에 영입하게 되어 정말 자랑스럽다. 평소 인성과 실력을 높이 평가했던 선수라 아디다스와 잘 어울릴 거라 생각한다. 앞으로 박지환이 더 높은 곳으로 올라갈 수 있도록 물심양면으로 도와줄 예정"이라고 계약 소감을 전했다.

박지환은 "세계 최고의 스포츠 브랜드인 아디다스가 내 가치를 높게 평가해주어서 감사하다. 주짓수 선수로서 인정받는 기분이다. 앞으로 브랜드 명성에 누가 되지 않게 정말 열심히 할 생각뿐"이라며 팀 아디다스 주짓수 합류 소감을 밝혔다.

한편 '팀 아디다스 주짓수'는 소속 선수를 모집하는 중이다. 올해 하반기(7월 예상)부터 공식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팀 합류를 원하는 주짓수 선수들은 이메일(kwangwoo.yun@jewoointernational.com)으로 자신의 소개서를 6월 말까지 보내면 된다.

mr.sungchong@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