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6 11:31 (화)
실시간
핫뉴스
[맥스FC] 조 아르투르 '타이거 무에타이' 훈련 지원 트라이아웃 최종 10인에 선발
상태바
[맥스FC] 조 아르투르 '타이거 무에타이' 훈련 지원 트라이아웃 최종 10인에 선발
  • 정성욱
  • 승인 2019.07.02 1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 아르투르

[랭크5=정성욱 기자] 맥스 FC 전 플라이급 챔피언 조 아르투르(22, 군산 엑스짐)가 '타이거 무에타이' 훈련 지원 트라이아웃 최종 10인에 선발됐다.

조 아르투르는 전 세계 프로격투기 선수 400명 이상 지원한 타이거 무에타이 트라이아웃 서류심사를 통과한 후 진행된 40명의 선수 중 5일간 경합을 벌인 끝에 최후의 10명에 들었다.

태국 푸켓에 위치한 타이거 무에타이는 UFC 파이터 등 많은 유명 선수들의 훈련지다. 1년에 한 번씩 격투기 유망주를 선발하는 트라이아웃을 실시한다. 1차 서류 심사에 통과한 40명의 선수는 트라이아웃에 참가할 기회가 주어진다. 트라이아웃은 5일간 진행되었며 각종 훈련과 테스트를 통해 선발된 선수들은 1년간 타이거 무에타이에서 무료 숙식과 훈련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조 아르투르는 맥스 FC를 통해 “정말 기쁘다. 어떻게 소감을 이야기해야 할지 모르겠다. 먼저 군산 엑스짐의 신영만 관장님께 감사하다는 말씀 전하고 싶다. 또한 나의 도전을 인정해준 맥스 FC에게도 크게 감사를 전한다”라는 소감을 전했다.

맥스 FC 이용복 대표는 "먼저 최종 선발된 조 아르투르 선수에게 축하를 전한다. 맥스 FC의 챔피언 출신으로써 1년간의 훈련에서 더욱 성장한 모습을 기대한다. 앞으로 맥스 FC 선수 가운데 세계 무대에 도전하고자 하는 이들을 지원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라며 축하했다.

mr.sungchong@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