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6 11:31 (화)
실시간
핫뉴스
[로드FC] '공무원 파이터' 이형석-'몬스터 울프' 박정은, "日 HEAT 45 동반 승리 노린다"
상태바
[로드FC] '공무원 파이터' 이형석-'몬스터 울프' 박정은, "日 HEAT 45 동반 승리 노린다"
  • 박 종혁
  • 승인 2019.07.27 1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정은 (C) 정성욱 기자

[랭크5=박종혁 기자] 로드FC ‘몬스터 울프’ 박정은(23, 팀 스트롱울프)과 ‘공무원 파이터’ 이형석(32, 팀혼)이 일본 대회 출전을 위해 27일 출국했다.

28일 일본 나고야 국립 컨퍼런스 센터에서 개최되는 HEAT 45 대회에 함께 출전하게 된 박정은과 이형석은 동반 승리를 노리고 있다.

박정은은 로드FC 아톰급에서 실력을 인정받은 여성 파이터다. 지난해 12월 ‘아톰급 챔피언’ 함서희와 타이틀전을 치렀을 정도다. 이번 경기는 박정은의 체급인 –48kg 아톰급이 아니라 –55kg로 진행된다. 킥복싱 대결이고, 상대도 강하기에 박정은에게 쉽지 않은 경기로 보인다.

일본의 스즈키 마리야(25)와 -55kg 킥복싱 대결을 펼치게 된 박정은은 “상대가 타격이 좋고, 다양한 스타일을 가진 강한 선수라 좋은 경험이 될 것 같아 상위 체급임에도 출전을 결정하게 됐다.”며 “기죽지 않고 재밌는 경기하고 오겠다. 또 많이 배우고 오겠다.”라고 각오를 다졌다.

이형석이 서브미션을 노리고 있다©박종혁 기자

일본의 야마시타 타카시와 대결하는 이형석은 “로드FC를 대표해 출전하게 된 만큼 좋은 경기 펼치고 오겠다. 9월 8일 대구에서 열리는 ROAD FC 대회도 많이 기대해달라. 일본에서 승리하고, 좋은 흐름 이어갈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이형석은 통산 전적 15승 13패의 베테랑 파이터다. 구미 최초 주짓수 블랙벨트로 그라운드 기술이 뛰어나며 노련미가 돋보인다. 또한 이형석은 9월 8일 대구체육관에서 열리는 굽네몰 로드FC 055에 출전해 정윤재(29, 싸비MMA)와 대결한다.

한편 ROAD FC는 9월 8일 대구체육관에서 굽네몰 ROAD FC 055를 개최한다. 메인 이벤트는 ‘페더급 챔피언’ 이정영과 박해진의 타이틀전이다.

jonghyuk016@naver.com

[굽네몰 ROAD FC 055 / 9월 8일 대구체육관]
[페더급 타이틀전 이정영 VS 박해진]
[라이트급 난딘에르덴 VS 홍영기]
[플라이급 정원희 VS 에밀 아바소프]
[-53kg 계약체중 홍윤하 VS 김교린]
[웰터급 정윤재 VS 이형석]

[굽네몰 ROAD FC YOUNG GUNS 44 / 9월 8일 대구체육관]
[밴텀급 신승민 VS 알렉세이 페도셰프]
[무제한급 진익태 VS 김창희]
[라이트급 최우혁 VS 소얏트]
[플라이급 타카기 다이쇼 VS 윤호영]
[밴텀급 이정현 VS 황창환]
[페더급 김태성 VS 양지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