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6 11:31 (화)
실시간
핫뉴스
[주짓수] 임주혁 ‘팀 아디다스 주짓수’ 3호 선수로 합류
상태바
[주짓수] 임주혁 ‘팀 아디다스 주짓수’ 3호 선수로 합류
  • 정성욱
  • 승인 2019.08.02 13: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주혁 (C) ACS 제공

[랭크5=정성욱 기자] 임주혁(25, 존프랭클)이 ‘팀 아디다스 주짓수’에 합류한다. 1일 ‘아디다스 컴뱃 스포츠 코리아'(이하 ACS)는 본사 사무실에서 협약을 맺고 기념 촬영을 진행했다.

임주혁은 56kg급 주짓수(네와자) 대한민국 국가대표로 오는 8월 30일 열리는 충주 무예마스터십에 출전 예정이다. 브라질리언 주짓수 갈 띠로 보라 띠 시절 국내 주짓수 대회에서 다수 우승하며 우수한 실력을 선보였다.

‘팀 아디다스 주짓수’ 3호 선수로 합류한 임주혁은 2019년 8월부터 2020년 7월까지(1년) ‘팀 아디다스 주짓수’ 선수로 활동하며 500만 원 이상의 현금 및 용품을 지원받는다.

임주혁은 "세계적인 브랜드 아디다스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주셔서 매우 영광"이라며 "팀 아디다스 주짓수에 걸맞는 우리나라 최고 선수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는 계약 소감을 전했다.

ACS 담당자는 "국내 경량급에서 두각을 나타내는 임주혁 선수와 계약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2022년 아시안게임 메달을 목표로 지원을 아끼지 않을 생각"이라고 이야기했다.

한편 ‘팀 아디다스 주짓수’는 매주 토요일 오픈매트를 열고 있다. 카카오톡 오픈 채팅에서 '토요주짓수'를 검색하여 사전 신청하면 팀 아디다스 주짓수 소속 선수들과 함께 주짓수를 즐길수 있다.

mr.sungchong@gmail.cok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