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6 15:23 (화)
실시간
핫뉴스
[UFC] '김동현 도발' 리징량, 랭킹 14위 잘레스키에 TKO승
상태바
[UFC] '김동현 도발' 리징량, 랭킹 14위 잘레스키에 TKO승
  • 정성욱
  • 승인 2019.08.31 2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징량 (C) 인스타그램

[랭크5=정성욱 기자] '스턴건 김동현'을 도발해 한국에도 잘 알려진 리징량(31, 중국)이 랭커를 TKO로 제압했다.

31일 중국 선전 유니버시아드에서 열린 'UFC on ESPN+ 15'에서 웰터급 랭킹 14위 엘리제우 잘레스키(32, 브라질)를 3라운드 4분 51초 펀치 TKO로 승리했다.

1라운드 케이지를 돌며 킥으로 단타공격을 펼치는 잘레스키. 리징량의 얼굴에 펀치를 적중해 잠시 흔들기도 했지만 들어가지 않고 신중하게 기다리며 킥으로 공격했다.20초 남기고 리징량의 오른손 스트레이트가 잘레스키의 얼굴에 적중해 쓰러졌지만 곧 정신을 차리고 일어났다.

2라운드 초반 리징량의 원투가 잘레스키의 안면에 적중했지만 잘레스키는 가드를 바짝 올리고 견뎠다. 잘레스키의 펀치와 킥 공격이 이어졌지만 리징량은 단단히 기다리며 기회를 엿봤다. 리징량은 잘레스키가 다가오면 원투 카운터 펀치로 공격했다. 10초를 남기고 근접전에서 잘레스키의 오른손 훅이 리징량의 얼굴에 적중했지만 리징량이 견디며 라운드가 종료됐다.

3라운드에도 잘레스키는 전진하며 공격했다. 3분여를 남기고 테클을 시도했지만 성공하지 못했다. 2분여 남기고 잘레스키의 킥을 잡고 넘어뜨린 리징량이지만 이렇다할 공격을 하지 못했다. 20초 가량을 남겨두고 리징량은 들어오는 잘레스키에 오른손 어퍼컷을 적중했고 연이어 펀치 세례를 퍼부으며 승리를 거뒀다.

리징량은 이번 경기에서 승리해 3연승을 이어가며 17승 5패를 기록했다. 랭커를 잡았기에 랭킹에 오를 기회를 얻었다. 반면 엘레제우 잘레스키는 8연승을 마감하고 21승 6패를 기록하게 됐다.

mr.sungchong@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