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6 11:31 (화)
실시간
핫뉴스
[라이즈] K-1 코리아 챔피언 히데키, 다운 뺏고 판정승
상태바
[라이즈] K-1 코리아 챔피언 히데키, 다운 뺏고 판정승
  • 정성욱 기자
  • 승인 2019.09.16 1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히데키 ⓒ 정성욱 기자
히데키 ⓒ 정성욱 기자

[랭크5=정성욱 기자] 'K-1 코리아 REVOLUTION 4강전' 우승자 히데키(28, 일본)가 7개월여만에 승리했다. 

16일 일본 치바 마쿠하리 메세에서 열린 '라이즈 월드 시리즈 2019 파이널 라운드'에 출전해 이나이시 타츠야(31, 일본)에 3라운드 종료 심판 전원일치 판정승(3-0)을 거뒀다.

슬로 스타터 히데키는 가드를 바짝 올리며 상대의 공격을 받아냈다. 이나이시는 큰 각도의 펀치와 미들킥, 그리고 타격 러시로 히데키를 두드렸다. 1라운드 후반 히데키의 잽이 살아나며 이나이시의 얼굴을 흔들었다.

2라운드에도 여전히 이나이시의 러시가 이어졌다. 히데키를 도발하는 여유도 보였다. 히데키는 흔들리지 않고 가드를 굳게 잠그며 상대를 노렸다. 공격 횟수는 이나이시가 더 많았지만 펀치와 킥의 정확도는 히데키가 더 높았다. 

3라운드가 되자 히데키는 압박을 시작했다. 단발성 공격이 이나이시를 흔들기 시작했다. 다소 지쳐보이는 이나이시였지만 여전히 끝까지 공격를 멈추지 않았다. 경기 종료 38초전 이나이시의 집중력이 떨어진 것을 확인한 히데키는 기회를 엿봤고 돌려차기를 치는 이나이시에게 하이킥을 적중해 다운을 빼앗았다. 

3라운드가 종료 되었고 정확한 타격과 3라운드에서 다운을 빼앗은 히데키에게 모든 심판이 손을 들어줬다. 

히데키는 올해 2월 라이트급 챔피언 시나토리 타이주에게 TKO패했지만 이번 경기에서 승리해 재기의 발판을 마련했다. 

mr.sungchong@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