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6 15:23 (화)
실시간
핫뉴스
[로드FC] ‘광마’ 장대영, 김세영에 “집중 안 하면 곧 죽음이야”
상태바
[로드FC] ‘광마’ 장대영, 김세영에 “집중 안 하면 곧 죽음이야”
  • 정성욱 기자
  • 승인 2019.09.20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세영 © 정성욱 기자
장세영 © 정성욱 기자

[랭크5=정성욱 기자] ‘링 위의 광마’ 장대영(29, 병점MMA)이 상대 김세영(29, 팀 코리아MMA)에 일침을 가했다. 경기를 앞두고 집중을 안 한다는 것.

장대영은 11월 9일 여수 진남체육관에서 열리는 굽네몰 ROAD FC 056에서 김세영과 대결한다.

이들의 경기는 지난 18일 공식 발표됐다. 경기가 확정된 뒤 장대영은 자신의 SNS에 경기 소식을 알리며 이번 시합에 대한 각오를 밝혔다. 김세영 역시 SNS를 통해 경기에 출전하는 각오를 전했는데, 상대인 장대영에 대한 얘기는 하지 않고, 챔피언인 이정영을 언급했다.

“11월 9일 여수에서 경기합니다. 이번에 기막히게 이기고 이정영이랑 한판 더 붙으러 갈 생각입니다. 전라도에서 제 싸움을 보여드릴 수 있는 마지막 기회일 것 같으니 저를 아는 모든 전라도 지인분들 많이들 참석해서 파이터 김세영의 모습을 직접 보고 응원해주고 기억해주길 바랍니다” 김세영의 SNS 글이다.

김세영의 글을 본 장대영은 불편한 심기를 드러냈다. 그는 “너 하나 잡으려고 하루에 세 타임씩 훈련하는 거 아니다. 명심해 난 죽는 게 두렵지 않다”라며 강한 어투로 말했다.  

하지만 김세영은 장대영이 아닌 이정영을 이야기했다. 곧 경기할 상대가 아닌 챔피언에 도발을 한 것에 대해 장대영은 불편한 심기를 드러냈다. 그는 “생각해보니 열 받네? 내 시합에 집중 똑바로 안 하면 진짜 케이지에서 죽는다”라며 김세영을 저격했다.

한편 로드 FC는 11월 9일 여수 진남체육관에서 '굽네몰 ROAD FC 056'을 개최, 권아솔이 샤밀 자프로브와 대결한다. 12월 14일에는 그랜드 힐튼 서울에서 '굽네몰 ROAD FC 057'이 열린다.

[굽네몰 ROAD FC 056 / 11월 9일 여수 진남체육관]
[라이트급 권아솔 VS 샤밀 자브로프]
[미들급 최원준 VS 엔히케 시게모토]
[미들급 김은수 VS 황인수]
[페더급 김세영 VS 장대영]

[굽네몰 ROAD FC 057 / 12월 14일 그랜드 힐튼 서울]
[남의철 VS TB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