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0-17 19:25 (목)
실시간
핫뉴스
[로드FC] 하빕 누르마고메도프, SNS에 샤밀과 권아솔 대결 홍보
상태바
[로드FC] 하빕 누르마고메도프, SNS에 샤밀과 권아솔 대결 홍보
  • 정성욱 기자
  • 승인 2019.10.02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샤밀(왼쪽 끝)과 하빕(오른쪽 끝)

[랭크5=정성욱 기자] UFC 라이트급 챔피언 하빕 누르마고메도프(31)가 사촌 형 샤밀 자브로브(35, 러시아)의 경기를 SNS에 홍보해 화제다.

ROAD FC (로드FC)는 내달 9일 여수 진남체육관에서 굽네몰 ROAD FC 056을 개최한다. 이날 샤밀 자브로프와 권아솔(33, FREE)이 대결, 100만불 토너먼트에서 맞붙지 못한 아쉬움을 달래게 된다.

100만불 토너먼트에서 결승전에서 샤밀 자브로프가 만수르 바르나위를 꺾었다면 권아솔과 대결할 수 있었다. 그러나 샤밀 자브로프는 만수르 바르나위에게 플라잉 니킥을 맞으며 그 기회를 놓쳤다. 올해 상반기에 일어난 일이다.

시간이 지난 뒤 샤밀 자브로프는 권아솔과 대결 오퍼를 받으며 맞붙을 기회를 잡았다. 경기가 1개월 가량 남으며 훈련에 한창이다.

샤밀 자브로프는 하빕 누르마고메도프와 함께 훈련하고 있다. 100만불 토너먼트 결승전에서도 하빕 누르마고메도프는 샤밀 자브로프의 경기에 세컨드로 직접 나서 사촌 형을 지원 사격했다. 아쉽게 패했지만, 두 파이터의 끈끈한 정을 볼 수 있었다.

하빕 누르마고메도프는 최근 SNS를 통해 샤밀 자브로프를 응원하고 있다. 샤밀 자브로프가 권아솔을 태그하며 도발하는 게시물을 올리자 “이제 시작”이라는 댓글을 남겼다. 또한 지난 1일에는 자신의 SNS 스토리에 샤밀 자브로프와 권아솔의 대진 이미지를 게시, 형의 경기를 홍보했다.

하빕 누르마고메도프가 샤밀 자브로프의 세컨드로 한국에 왔을 당시 권아솔에게 도발을 당했다. 권아솔은 면전에서 조롱에 가까운 도발을 이어가며 하빕 누르마고메도프를 건드렸다. 보다못한 샤밀 자브로프는 “경기에 나서는 사람은 나인데, 왜 자꾸 하빕을 언급하는지 모르겠다”며 불편한 심기를 드러냈다. 이어 권아솔의 후두부를 잡고, 권아솔을 밀치며 도발에 직접적으로 대응하기도 했다.

SNS를 통해 샤밀 자브로프, 하빕 누르마고메도프, 그리고 권아솔은 신경전을 이어가고 있다. 11월 9일 경기는 어떤 결말을 맞이하게 될까.

한편 ROAD FC는 11월 9일 여수 진남체육관에서 굽네몰 ROAD FC 056을 개최, 권아솔이 샤밀 자프로브와 대결한다. ‘밴텀급 챔피언’ 김민우는 장익환을 상대로 1차 방어에 나선다. 12월 14일에는 그랜드 힐튼 서울에서 굽네몰 ROAD FC 057이 열려 여성부리그인 ROAD FC XX, 연말 시상식도 진행된다.

[굽네몰 ROAD FC 056 / 11월 9일 여수 진남체육관]
[라이트급 권아솔 VS 샤밀 자브로프]
[밴텀급 타이틀전 김민우 VS 장익환]
[미들급 최원준 VS 엔히케 시게모토]
[미들급 김은수 VS 황인수]
[페더급 김세영 VS 장대영]

[굽네몰 ROAD FC 057 / 12월 14일 그랜드 힐튼 서울]
[남의철 VS TBA]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