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6 11:31 (화)
실시간
핫뉴스
[라이진] 함서희, 야마모토 미유 태클 봉쇄하여 파운딩 TKO승
상태바
[라이진] 함서희, 야마모토 미유 태클 봉쇄하여 파운딩 TKO승
  • 정성욱 기자
  • 승인 2019.10.12 1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에다 토모를 이긴 함서희와 야마모토 미유 (C) RIZIN FF
함서희가 야마모토 미유(왼쪽)에게 승리를 거뒀다 (C) RIZIN FF

[랭크5=정성욱 기자] 함서희(32, 팀매드)가 라이진 슈퍼 아톰급 타이틀 도전자로 낙점됐다. 12일 일본 오사카 에디온 아레나에서 열린 라이진 19에 출전해 야마모토 미유(45, 일본)를 2라운드 4분 36초 파운딩에 의한 TKO로 승리를 거뒀다.

1라운드 함서희는 타격을 준비한 듯 오른손을 올리며 링 중앙을 점유했다. 반대로 미유는 링을 돌며 태클 타이밍을 잡았다. 곧 미유의 태클이 이어졌고 함서희는 다리를 하나 빼앗긴 채 넘어졌다. 미유의 손을 뿌리치고 일어난 함서희는 다시 테이크 다운을 시도한 미유를 뿌리치고 과감하게 사커볼 킥을 시도하기도 했다. 이후 미유의 태클은 이어졌고 함서희는 곧 일어났다. 시간이 흐를수록 함서희는 미유의 태클을 읽는 듯 점점 쉽게 태클을 피해갔다.

2라운드가 시작되자 함서희는 적극적으로 타격을 시도했다. 거리에 들어오면 곧 펀치가 나갔다. 미유가 미들킥을 차자 다리를 잡고 스트레이트를 적중시켰다. 넘어진 미유의 백 포지션을 점유하려 했지만 미유가 강하게 뿌리쳐 링 밖으로 떨어질 뻔 했다. 이때 미유의 귀에서 피가 흘러 내려, 잠시 경기를 멈추기도 했다. 이후 미유의 두 차례 테이크 다운이 있었으나 함서희는 모두 이겨냈다. 미유의 미들킥이 이어졌고 함서희는 다리를 잡은 후 스트레이트를 적중, 쓰러진 미유의 탑 포지션을 점유하고 파운딩을 가했다. 미유는 다리 잡고 버텼지만 다른 행동을 하지 않았다. 함서희는 미유에게 파운딩을 더욱 강하게 퍼부었고 심판이 경기를 멈췄다. 

경기 후 함서희는 인터뷰에서 "오늘 경기는 이겨서 기분이 좋지만 한편으론 쓸쓸한 느낌이다. 미유가 얼마나 경기를 열심히 준비했는지 안다. 그 과정을 생각하니 내가 이긴 것이 꼭 기분좋지만은 않다"라고 이야기했다.

연말에 하마사키 아야카와의 대결이 예정된 것에 대해 물어보자 "지금부터 열심히 연습하겠다. 힘내겠습니다"라고 일본어로 답했다.

한편 링 아나운서는 하마사키 아야카를 링 위로 불렀다. 그리고 12월 연말에 함서희와의 대결에 대해 물어보자 "3번째 경기도 제대로 정리하겠다"라고 짧게 대답했다. 함서희는 "두 번이나 패배했는데 3번째 대결을 응해준 하마사키에게 감사함을 표한다"라고 말해 훈훈한 분위기를 연출하기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