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2-10 17:28 (화)
실시간
핫뉴스
[ZFC] 제우스 FC 003 서울 메인카드 추가 공개ⵈ최강주 VS 이준오 
상태바
[ZFC] 제우스 FC 003 서울 메인카드 추가 공개ⵈ최강주 VS 이준오 
  • 정성욱 기자
  • 승인 2019.12.03 0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강주 VS 이준오
최강주 VS 이준오

[랭크5=정성욱 기자] '종합격투기 유망주 꿈의 무대' '정다율 볶음짬뽕 ZEUS FC(회장 조인경, 이하 ZFC)'가 추가 대진을 발표했다. 2020년 1월 11일 KBS 아레나 홀(구 88체육관)에서 열리는 ZFC 003에 최강주(28, 코리안좀비MMA) 와 이준오(34, 노바MMA)가 대결한다.

최강주는 ‘코리안좀비' 정찬성의 애제자로 최근에도 경기를 꾸준히 뛰면서, 7전 3승 4패의 전적을 가지고 있다. AFC , 네오파이트 등 많은 단체를 뛰면서 경기력을 쌓았다. 코리안좀비MMA에서 정찬성의 그래플링을 특별히 전수 받은 선수이다. 

최강주는 “ 체육관에서 타격 훈련도 게을리하지 않지만, 그래플링을 특별히 더 훈련하고 있다. 관장님의 화끈한 서브미션 스타일을 따라가고 싶다” 라고 이번 경기의 포부를 말했다.

상대 ‘코리안 헌터’ 이준오도 4전 4승(3KO)로 무패행진을 이어가며, 그래플링을 주특기로 하는 선수다, 상대를 다운시키고 서브미션으로 제압하는 능력이 뛰어나다. 노바MMA의 차기 챔피언으로 촉망받는 선수이기도 하다. 노바MMA는 ‘MMA팬더’ 김재영이 있는 팀이기도 하다. 

이준오는 “김재영의 챔피언 벨트를 보면서 그에 대한 욕심이 더 생겼다. 종합격투기를 늦게 시작한 만큼 간절하게 운동하고 있다. 절대 지지 않을 자신 있다. 상대가 누구든 상관 없다. 누구든 싸우게 해달라”라며 상대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ZFC 전용재 대표는 “올해는 체급별 챔피언을 만들기 위해, 조인경 회장님과 많은 상의를 하고 있다. 많은 선수들이 ZEUS FC 챔피언을 위해, 열심히 출전해줬으면 좋겠다” 라는 말을 전했다.

한편, ZFC 03은 1월 11일(토) 서울 KBS 아레나홀에서 개최한다. TV스포츠채널 SPOTV+와 네이버 TV를 통해 오후 5시부터 방송된다.

'정다율 볶음짬뽕' Zeus FC 003
- 2020년 1월 11일, KBS 아레나

[확정대진]
[밴텀급] 이창호 VS 황성주
[페더급] 최강주 VS 이준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