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2-21 13:09 (금)
실시간
핫뉴스
[ZFC] 제우스 FC(ZFC) 4회 2월 29일 개최…서울서 두 달 연속 흥행
상태바
[ZFC] 제우스 FC(ZFC) 4회 2월 29일 개최…서울서 두 달 연속 흥행
  • 정성욱 기자
  • 승인 2020.01.17 1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ZFC 04
ZFC 04

[랭크5=정성욱 기자] '정다율 볶음짬뽕 ZEUS FC(회장 조인경, 이하 ZFC)가 2달 연속 서울에서 흥행을 이어간다.  ZFC는 2월 29일 스위스그랜드호텔 컨벤션홀(구 그랜드힐튼호텔)에서 경기를 개최한다.

종합격투기 유망주를 키우는 ZFC는 11일 3회 대회를 서울에서 성황리에 종료했다. 지방에서 서울로 개최지를 옮겨 대회 규모를 확장하여 진행했음에도 불구하고 다양한 관객층 확보는 물론 새로운 무대에 진출한 선수들 모두를 만족시키며, 많은 팬들과 관객의 성원에 힘입어 성공적으로 개최된 바 있다.

4회 대회는 2월 29일 스위스 그랜드 호텔 컨벤션 홀에서 열릴 예정이다. 스위스 그랜드 호텔은(구 그랜드 힐튼호텔) 국내 5성급 호텔 중에서도 도심 속의 자연 친화적인 쾌적함과 최고의 컨벤션 시설을 갖추고 있는 호텔이다.

ZFC 조인경 회장은 “ KBS아레나홀에서 보여드렸던 만큼 퀄리티 있는 대회를 보여드리기 위해, 이번 경기장을 호텔 컨벤션홀로 선정했으며, 전용재 대표와 직관하러 오는 팬들을 위한 벤트를 구상 중이고, 출전 선수들에게는 더 좋은 보너스지급에 대한 부분을 상의하고 있다 “ 며 관객과 선수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방법을 모색 중이라고 했다.

ZFC 전용재 대표는 “ 팬들의 관심과 응원이 있을 때, ZFC 004 대회를 진행하고 싶다” 며 “ 아직은 신생단체이기 때문에 더 많은 팬들에게 알려야 한다고 생각하고, ZFC가 세계적인 단체로 성장하려면 아직은 쉬지 않고 달려야 한다” 고 다음 대회의 운을 띄웠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