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6 15:23 (화)
실시간
핫뉴스
[더블지FC] 좀비 제자 김민우 심판 전원일치 판정승, 6경기중 5경기가 KO…더블지FC 04 패션매치
상태바
[더블지FC] 좀비 제자 김민우 심판 전원일치 판정승, 6경기중 5경기가 KO…더블지FC 04 패션매치
  • 정성욱 기자
  • 승인 2020.07.25 18: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블지 FC
Ⓒ더블지 FC

[랭크5=화곡동, 정성욱 기자]25일 서울시 화곡동 KBS 스포츠 아레나에서 열린 더블지 FC 04 패션매치 6개 경기 가운데 다섯개 경기에서 KO승이 나왔다.메인이벤트에 나선 '좀비 제자' 김민우(코리안좀비 MMA)는 심판 전원일치 판정승을 거뒀다.

파운딩을 치는 김민우 Ⓒ더블지 FC
파운딩을 치는 김민우 Ⓒ더블지 FC

메인이벤트는 '좀비 제자' 김민우(코리안좀비 MMA)가 이민재(트라이스톤)를 김민우가 판정승을 거뒀다. 경기 초반부터 레슬링과 그라운드에서 우위를 보였다. 이민재는 빠져나오며 타격으로 김민우를 공략하긴 했지만 김민우의 그래플링에 무기력한 모습을 보였다. 2라운드 후반 풀 마운트에 오른 김민우는 서브미션 시도와 파운딩으로 이민재를 괴롭혔다. 결국 모든 라운드가 종료됐고 김민우가 심판 전원일치 판정승을 거뒀다.

파운딩 치는 이영훈 Ⓒ더블지 FC
파운딩 치는 이영훈 Ⓒ더블지 FC

코메인이벤트는 이영훈(팀파시)이 박종헌(팀JS)을 2라운드 2분 13초만에 펀치로 KO승을 거뒀다. 이영훈은 경기 초반부터 낮은 레그킥과 펀치로 박종헌을 공략했다. 이영훈은 여러 제스처 취하고 말을 하며 계속 도발했다. 박종헌도 그를 받아들이며 같이 도발을 했다. 1라운드 막바지 박종헌의 테이크 다운이 성공하고 암바 그립이 완성되었으나 라운드가 종료되어 이영훈이 위기를 모면했다. 2라운드 두 선수는 중반에 이르러 난타전을 시작했다. 서로 펀치를 휘두르는 가운데 이영훈의 왼손 펀치가 턱에 적중했고 박종헌이 그대로 쓰러졌다. 펀치에 의해 이영훈이 KO승을 거두는 순간이었다.

헤드킥을 차는 서동현 Ⓒ더블지 FC
헤드킥을 차는 서동현 Ⓒ더블지 FC

4경기는 타격에서 우위를 보인 서동현(팀 스턴건)이 강신호(트라이스톤)를 1라운드 1라운드 3분 49초만에 헤드킥 KO승을 거뒀다. 라운드 초반 서동현은 레그킥으로 강신호의 왼쪽 다리를 공략했다. 레그킥으로 다리가 붉게 물들자 서동현의 펀치 공격이 시작됐다. 서동현의 헤드킥을 잡은 강신호가 자신의 전장인 그라운드에 이끌어가려 했으나 서동현이 곧 일어났다. 일어난 서동현은 펀치를 적중했고 쓰러진 강신호에 파운딩을 가했다. 탑 포지션에서 일어난 서동현은 강신호가 일어나는 것을 보고 헤드킥을 적중 시켰고 심판은 경기를 중지했다. 

키락을 거는 이경섭 Ⓒ더블지FC
키락을 거는 이경섭 Ⓒ더블지FC

3경기는 이경섭(웨스트짐)이 그래플러 박상현(MMA스토리)을 2라운드 4분 13초만에 키락으로 승리를 거뒀다. 이전 경기까지 그라운드에 약점을 보였던 이경섭은 약점을 보완한 듯한 그라운드 움직임을 보여줬다. 경기 초반 길로틴 초크 그립에 잡혔지만 빠져나왔고 박상현의 테이크 다운에 넘어졌지만 포지션 싸움에서 우위를 보이며 유리한 그라운드 플레이를 이어갔다. 2라운드 후반 힘이 빠진 박상현이 테이크 다운을 시도했지만 미끌어지며 이경섭이 탑 포지션을 점유했다. 이후 이경섭의 키락이 들어갔고 탭아웃을 받아냈다. 

펀치 적중하는 김준교 Ⓒ더블지FC
펀치 적중하는 김준교 Ⓒ더블지FC

2경기는 김준교(킹콩짐)가 펀치로 안종기(더블드래곤짐)에게 2라운드 4분 18초 역전 KO승을 거뒀다. 경기가 시작하자마자 김준교는 펀치로 안종기의 턱을 적중해 경기를 마무리하는 듯 했지만 안종기가 정신을 차리고 바로 일어났다. 정신을 차린 안종기는 국가대표 레슬러의 레슬링을 보여줬다. 강력한 테이크 다운으로 김준교를 계속 넘어뜨리며 우위를 보였다. 타격에서 다소 우위를 보여 경기는 안종기의 승리로 보였다. 하지만 2라운드 후반 지친 두 선수 가운데 김준교는 헤드킥에 이어 원투 펀치를 던졌다. 두 번째 펀치가 안종기의 턱에 적중했고 김준교의 파운딩이 이어졌다. 극적인 역전승이었다.

리어네이키드 초크를 하는 윤다원 Ⓒ더블지FC
리어네이키드 초크를 하는 윤다원 Ⓒ더블지FC

1경기는 레슬링과 그래플링에 능한 윤다원(MMA 스토리)이 김병석(킹콩짐)을 2라운드 3분 50초 리어네이키드 초크 승을 거뒀다. 경기 초반부터 윤다원이 그래플링으로 김병석을 제압해 경기를 끝낼수 있는 유리한 상황을 만들었고 2라운드까지 우세를 보였다. 2라운드 후반에 들어 테이크 다운에 성공한 윤다원이 탑포지션을 점유했고 빠져나가려는 김병석의 목을 잡고 리어네이키드 초크를 성공해 경기를 마무리했다. 

■ 더블지FC 04 경기 결과
- 2020.07.25, 서울시 화곡동 KBS 스포츠아레나
- 14시, STN 중계 

-패션 경기
[페더급] 이민재 vs 김민우
김민우, 2라운드 종료 판정승(0-5)

[라이트급] 박종헌** vs 이영훈
이영훈, 2라운드 2분 13초 KO승(펀치)

[페더급] 강신호 vs 서동현
서동현, 1라운드 3분 49초 KO승(헤드킥)

[페더급] 박상현 vs 이경섭
이경섭, 2라운드 4분 13초 서브미션승(키락)

[웰터급] 김준교 vs 안종기
김준교, 2라운드 4분 18초 TKO승(펀치) 

[라이트급] 김병석 vs 윤다원
윤다원, 2라운드 3분 50초 서브미션승(리어네이키드 초크)

*박종헌 계체 지각…라운드당 1점 감점 경기 진행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