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6 11:31 (화)
실시간
핫뉴스
'온라인 플랫폼' 격투기 대회 더비스트 챔피언십 출범
상태바
'온라인 플랫폼' 격투기 대회 더비스트 챔피언십 출범
  • 정성욱 기자
  • 승인 2020.12.23 03: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랭크5=정성욱 기자] '무관중', '온라인 플랫폼' 격투기 대회 더비스트 챔피언십(The Beast Championship, 이하 TBC)이 22일 출범했다. 주최측은 "온라인 플랫폼 위주의 종합격투기 대회 TBC가 출범한다. 무관중으로 진행되며 유튜브를 통한 생중계를 진행하며 자체 플랫폼을 개발해 경기영상과 선수 소식, 대회 정보 등을 모바일과 PC를 통해 전세계 격투기 팬들에게 다가갈 것"이라고 발표했다.

TBC는 한국 격투기 매니지먼트사 M스포테인먼트와 글로벌 매니지먼트사 MTK 글로벌 MMA가 공식 후원한다. TBC에 출전하는 선수들 가운데 우수한 실력을 갖춘 이들은 해외무대로 진출하는 것 또한 도울 예정이다.

TBC는 종합격투기 대회로 한정하지 않는다. 킥복싱, 무에타이룰의 대회 뿐만 아니라 주짓수, 레슬링 등의 선수들이 출전할 수 있는 그래플링 대회도 개최할 예정이다. 

프로 선수들의 대회와 같은 날에 아마추어 대회도 진행한다. 아마추어 선수들의 경기 또한 프로와 동일한 장소와 시스템으로 진행되며 라이브로 중계할 예정이다. 

김세훈 대회 본부장은 "향후 체급별 토너먼트 형식으로 대회를 운영할 것이다. 토너먼트에서 우수한 성적을 보인 선수들은 해외 무대로의 진출이 가능하도록 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