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8:03 (금)
실시간
핫뉴스
더 비스트 챔피언십, (주)프리덤엔터테인먼트와 MOU…"화려한 무대 기대해달라"
상태바
더 비스트 챔피언십, (주)프리덤엔터테인먼트와 MOU…"화려한 무대 기대해달라"
  • 정성욱 기자
  • 승인 2021.08.31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도형 대표(가운데) ⒸTBC제공
조도형 대표(가운데) ⒸTBC제공

[랭크파이브=정성욱 기자] 더비스트챔피언십(이하 TBC)이 (주)프리덤 엔터테인먼트(대표 조도행)와 MOU를 맺었다. 이번 MOU를 통해 9월 10일 열리는 'TBC 02 - Challengers War'는 메이저 대회 못지 않은 화려한 무대 연출을 보여줄 예정이다.

TBC는 온라인플랫폼 중심의 격투기 대회로 2번의 프로시합(TBC01, 몬스터워01)을 개최한 바 있다. ​TV 방송이 아닌 온라인을 기반으로 하는 대회이다 보니 경기장의 규모나 무대의 화려함 보다는 선수 라인업과 경기력에 집중을 해왔다. 지난 두번의 대회는 출전 선수들의 화끈하고 수준높은 경기로 격투기 팬들과 관계자들로부터 인정 받은바 있다.

​김세훈 TBC 대표는 "TBC 02대회 부터는 외적인 부분도 업그레이드 할 예정이다. 무대제작과 연출을 담당하는 (주)프리덤 엔터테인먼트와 MOU를 맺었다. 경기장의 무대와 연출에 있어서도 기존 메이저대회에 못지않게 화려하고 웅장하게 꾸며 팬들과 선수들에게 멋진 무대를 선사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주)프리덤 엔터테인먼트는 이번 대회에서 무대연출, 조명, 음향, 무대제작을 담당한다. 무대제작과 다양한 행사를 진행해온 기술력을 TBC에서 보여줄 예정이다. 이전대회보다 훨씬 뛰어난 영상을 만들어 낼수 있을것이라고 김세훈 TBC대표는 자신하고 있다.

또한 조도행 대표는 대형 격투기체육관 ‘AFC 오피셜짐’의 관장이기도 하다. ‘AFC 오피셜짐’은 AFC를 비롯해 TFC, TBC, 컴뱃레슬링등 다양한 단체의 격투기 시합이 열리고 있는 곳으로 알려져 있다. 

한편 'TBC 02 - Challengers War' 9월 10일 신도림 테크노마트에서 열린다. 당초 유관중으로 개최할 예정이었으나 코로나19의 확산으로 인해 무관중으로 대회를 열게 됐다. 

TBC 02 - 챌린저즈 워
- 2021년 9월 10일(금), 서울시 구로구 신도림 테크노마트

[미들급] 김현민 vs 라인재
[헤비급] 김창희 vs 김명한
[밴텀급] 박상현 vs 김동규
[라이트급] 조준용 vs 임병희
[페더급] 방재혁 vs 강신호
[60kg 계약] 김효룡 vs 조효제
[플라이급] 이준영 vs 권쌍수
[밴텀급] 강태윤 vs 문국환
[라이트급] 이송하 vs 최성혁
[플라이급] 박상민 vs 이승철
[스트로급] 조은비 vs 한보람
[밴텀급/킥복싱] 임채민 vs 유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