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8:03 (금)
실시간
핫뉴스
'살인미수 혐의' 벨라스케즈, 보석 중 프로레슬링 참가 허가 요청
상태바
'살인미수 혐의' 벨라스케즈, 보석 중 프로레슬링 참가 허가 요청
  • 유병학 기자
  • 승인 2022.11.22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케인 벨라스케즈 인스타그램
©케인 벨라스케즈 인스타그램

[랭크파이브=유병학 기자] 前 UFC 헤비급 챔피언 케인 벨라스케즈(40, 미국)는 살인 미수 혐의로 진행 중인 법원 소송에서 판사가 보석금을 승인한 후 8개월 만에 처음으로 집으로 돌아갈 수 있었지만 이제 그는 다가오는 프로레슬링 대회에 출전하기 위해 추가 허가를 구하고 있다.

지난 2월 처음 체포됐다가 11월 9일 보석금 100만 달러를 내고 풀려난 벨라스케즈는 월요일 법원에 석방 조건으로 요구되는 공식 요청을 했다.

벨라스케즈는 40구경 무기로 자동차에 여러 발의 총격을 가한 것으로 절정에 달하는 자동차 추격 혐의로 인한 계획된 살인 미수를 포함해 여러 혐의에 직면해 있다.

그의 아들을 성추행한 혐의로 기소된 해리 굴라테가 차 안에 있었지만 폭행의 결과로 팔에 총알을 받고 생명을 위협하지 않는 부상을 입은 건 굴라테의 계부 폴 벤더였다.

벨라스케즈는 12월 3일 애리조나주 템피의 멀렛 아레나에서 예정된 루차 리브레 AAA 카드에서 공연할 수 있도록 요청하고 있다. 이벤트가 열리는 경기장은 현재 애리조나 주립 레슬링 팀의 홈 구장이다. 벨라스케즈는 대학에서 2회 올-아메리칸으로 대표됐다.

그는 격투기 경력이 끝난 후 프로레슬러로 전향해 여러 번 AAA 프로모션을 위해 공연했다.

보석 석방의 일환으로 벨라스케즈는 필요한 의료 약속 및 법원에서 특별히 허용한 기타 여행 이외의 자택 감금으로 제한됐다. 추가 여행에는 법원의 허가가 필요하다.

벨라스케즈는 법원에 GPS 모니터링 및 이벤트에 동행하는 경찰에 지불할 잠재적 수수료를 포함해 제안된 추가 조건과 함께 프로레슬링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도록 허용하도록 요청했다.

사건을 감독했던 다니엘 니시가야 판사는 이 문제에 더 익숙한 판사에게 요청을 진행했다.

그의 실제 법정 소송이 진행되는 한, 벨라스케즈는 다음 재판 전 청문회를 위해 12월 28일에 돌아올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