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5포토] 맥스 FC 퍼스트 리그 9(의령 곽재우 장군배) 컨텐더 타이틀전 김민석 vs 천승현 계체량 현장

2019-04-19     정성욱

[랭크5=의령, 정성욱 기자] 19일 경상남도 의령군 농경문화테마파크에서 맥스 FC 퍼스트 리그 9 & 2019 의령 홍의 곽재우 장군배 무에타이 대회 계체량이 진행됐다. 메인 이벤트로 진행되는 의령 홍의 장군배 무에타이 컨텐더 챔피언 75kg급 타이틀 매치에 출전하는 김민석(36, 팀매드)과 천승현(25, 거제 환희짐)이 동일한 74.80kg으로 계체량을 통과했다.

천승현은 "4년만에 오르는 복귀전이다. 최선을 다해 좋은 경기 보여주겠다. 김민석의 경기 영상을 봤는데 투지가 매우 좋은 선수였던것 같다. 이번 의령에서 재밌는 경기 한번 만들어 보자"라며 "맥스 FC 메인 무대에 간다면 웰터급 챔피언 이지훈과 겨뤄보고 싶다"라는 포부도 전했다.

김민석은 "지난 달 맥스 FC에 데뷔하고 연이어 같은 무대에 설수 있는 기회를 얻어 관계자분들께 감사드린다. 8년 동안 했던 직장 생활을 퇴사하고 서울에서 부산의 팀매드로 넘어가 선수 생활을 다시 하게 됐다. 새로운 마음으로 운동을 시작한 만큼 국내 내 체급에서 만큼은 아무도 넘볼 수 없는 선수가 될 것"이라며 "천승현 선수, 의령 축제 메인경기이니 그에 맞게 경기에 임해주길 바란다. 감사합니다"라는 말을 전했다.

mr.sungchong@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