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6-17 13:14 (월)
실시간
핫뉴스
강원FC '이달의 선수' 유상훈, 팬을 깜짝 놀라게 한 일대일 팬미팅
상태바
강원FC '이달의 선수' 유상훈, 팬을 깜짝 놀라게 한 일대일 팬미팅
  • 박종혁 기자
  • 승인 2022.12.20 23: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원FC
이찬영 팬과의 만남, 강원FC 골키퍼 유상훈Ⓒ강원FC

[랭크파이브=박종혁 기자] 강원FC 골키퍼 유상훈이 이번 시즌 마지막 <휠라와 함께하는 강원FC 이달의 선수>에 선정되며 깜짝 만남으로 팬을 놀라게 했다.

지난달 4일부터 강원FC 유튜브를 통해 강지훈, 갈레고, 유상훈, 이정협, 임창우, 정승용 6명의 후보로 투표를 진행했으며 가장 많은 득표를 얻은 유상훈이 10월 이달의 선수로 뽑혔다.

이번 시즌 강원FC로 이적한 유상훈은 35경기에 나서며 강원FC의 골문을 지켰다. 9경기 클린시트를 기록했고, 경기 중 여러 차례 ‘슈퍼 세이브’를 선보이며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34R 제주 원정에서 놀라운 페널티킥 선방으로 팀의 파이널라운드 첫 승리를 견인했다.
 
지난 13일 유상훈이 시상을 위해 <휠라와 함께하는 2022 강원FC M.V.F(Most Valuable Fan)> 하반기의 팬으로 선정된 이찬영 씨를 만났다. 이찬영 씨는 시상자의 정체를 모르고 있다가 유상훈을 만나 깜짝 놀라며 당황해했다. 

두 사람은 서로 상을 주고받고, 평소 궁금했던 것들을 물어보며 훈훈한 분위기 속에서 일대일 팬미팅을 가졌다. 

이찬영 씨는 "올해 강원FC A, B팀 합쳐서 45경기를 직관했다. 특히 유상훈 선수에게 직접 상을 받게 돼 영광이고 내년에도 변함없는 마음으로 더 열심히 강원FC를 응원하겠다"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유상훈은 "팬분들이 직접 뽑아주신 상인만큼 팬분들께 감사를 전하고 싶다. 내년에도 매월 잘해서 이런 상을 또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며 "또 팬분께 직접 상을 드리고 받아 더 의미가 있었다. 앞으로도 이런 기회가 자주 생겨서 팬분들과 가까워지는 계기가 되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유상훈과 팬의 만남은 강원FC 유튜브와 네이버TV 등에 업로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