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6 15:23 (화)
실시간
핫뉴스
‘순정파이터’ 출연 현역 경찰관, 로드FC 063 출전
상태바
‘순정파이터’ 출연 현역 경찰관, 로드FC 063 출전
  • 정성욱 기자
  • 승인 2023.02.07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랭크파이브=정성욱 기자] '순정파이터'에 출연한 현역 경찰관 이재원(36, 팀 스트롱울프)이 로드FC 무대에 오른다.

로드FC는 6일 정문홍 회장의 개인 유튜브 채널 '가오형 라이프’를 통해 25일 고양체육관에서 개최되는 굽네 ROAD FC 063에서 이재원과 위정원(19, 남양주 팀 피니쉬)의 대진을 공개했다.

'경찰관 파이터' 이재원은 최근 SBS 예능 ‘순정파이터’에 출연하여 격투기에 대한 열정을 선보였다. 그는 정문홍 회장에게 로드FC 무대에 도전하게 된 사유를 밝혔다.

"도전하는 걸 좋아한다. ‘리얼파이트’도 그렇고 이번에도 약한 선수보다는 경험도 있고, 강한 선수랑 하고 싶었다. 나이가 마흔에 가까이 가고 있다. 서른 일곱인데 몇 살까지 할지는 모르겠지만 최선을 다해서 후회없이 멋진 경기를 하고자 도전하게 됐다"라고 이재원은 프로 데뷔를 결정한 이유를 전했다.

이재원은 MMA 수련을 해오며, 무도 교관으로서 강한 경찰들을 육성하기 위해 노력해 왔다. '리얼파이트'에선 권아솔과 대결하여 꺾이지 않는 투지와 날카로운 타격을 선보여 상금을 획득한 바 있다. 

상대로 나서는 위정원은 잽과 킥을 앞세워 상대를 견제한 후 강한 타격으로 상대를 몰아 붙이며 화끈한 모습을 보여왔다. 프로 전적이 있는 위정원과 시합을 치르게 된 이재원은 팬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 준비 중이다.  

"'경찰관이 싸움하러 다니냐'는 이런 악플도 달리는데 저는 싸움하러 다니는 게 아니라 순수하게 스포츠를 하러 가는 거다. 너무 안 좋게 보지 마시고, 격투기를 스포츠로 봐주셨으면 좋겠다"라고 이재원은 솔직한 생각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