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6 15:23 (화)
실시간
핫뉴스
UFC 파이터 ‘쎄다 시연회‘ 총출동
상태바
UFC 파이터 ‘쎄다 시연회‘ 총출동
  • RANK5
  • 승인 2015.05.1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른쪽부터) UFC 파이터 강경호, 김동현, 임현규, 방태현과 김장용.
(오른쪽부터) UFC 파이터 강경호, 김동현, 임현규, 방태현과 김장용.

UFC의 한국 파이터 김동현, 방태현, 임현규, 강경호를 직접 만나고 ‘느낄’ 수 있는 행사가 열린다.

국내 대표 종합격투기 스폰서 ㈜성안세이브는 오는 7일부터 10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2014 국제안전보건전시회’에 종합격투기(Mixed Martial Arts)를 체험할 수 있는 특별 부스를 만들고 UFC 진출 선수들과 팬이 만나는 자리를 마련한다.

‘더 쎄다 종합격투기 시연’ 행사에는 ㈜성안세이브가 후원하는 종합격투기 팀인 코리안탑팀과 팀 매드의 선수들이 시연에 나선다. UFC에서 활동하고 있는 팀 매드의 김동현, 강경호, 코리안탑팀의 임현규, 방태현 등이 이번 행사에 나설 예정이다.

행사는 종합격투기 시범경기, 기술 시연 등으로 진행된다. 관람객들은 TV에서 보았던 UFC 선수들의 기술을 특설링 아래 가까이에서 볼 수 있다. 무엇보다 기대할 만한 이벤트는 팬들과 함께 하는 격투기 이벤트. UFC 선수들의 지도 아래 팬들이 선수들에게 직접 기술을 걸어볼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된다. 시연 행사가 모두 끝난 후에는 선물 증정 이벤트와 사인회도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를 주최한 ㈜성안세이브는 ‘더 쎄다’라는 브랜드로 건설현장에서 착용하는 안전보호구를 생산하는 업체로, 한국 종합격투기 초기부터 꾸준히 관심과 후원을 아끼지 않았다. 현재 코리안탑팀과 팀매드를 후원하고 있다.

UFC 선수들의 MMA 시연행사는 오는 7월 7일부터 7월 10일까지 ‘2014 국제안전보건전시회’의 ㈜성안세이브의 ‘더 쎄다’부스에 마련된 특설링에서 오전 11시와 오후 2시 하루 두 차례 열린다. 시연회를 관람하고자 하는 이는 국제안전보건전시회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을 하면 무료 입장을 할 수 있다.

정성욱 기자 mr.sungchong@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