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6-17 13:14 (월)
실시간
핫뉴스
'코리안좀비' 정찬성의 격투기 대회 'ZFN'의 캐스터-해설진 공개...하승진, 기원빈, 이선민 합류
상태바
'코리안좀비' 정찬성의 격투기 대회 'ZFN'의 캐스터-해설진 공개...하승진, 기원빈, 이선민 합류
  • 정성욱 기자
  • 승인 2024.06.11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랭크파이브=정성욱 기자] 6월 29일 첫 이벤트를 여는 ZFN(좀비 파이트 나이트)가 해설진을 공개했다. 11일 ZFN 공식 SNS를 통해 하승진(38), 기원빈(33), 이선민(36)이 언더카드격인 'Z-로얄'의 중계진을 맡는다고 발표했다. 

하승진은 농구선수 출신 유튜버로 거침없는 언변으로 유명한 유튜버이자 방송인이다. 좀비트립 시즌 1, 2에서 안일권과 함께 출연하여 지원자들에게도 가감없는 질문을 하여 재미를 더했다. 좀비트립 시즌 3에 합류한 이선민도 해설진에 합류한다. 이선민은 공채 코미디언 출신으로 다양한 코미디 유튜브와 예능 등에서 활약중이다. 이들은 좀비트립에 참여해 직접 지켜본 선수들에 대한 인상과 느낌을 풀어주어 경기를 보는 이들에게 재미를 줄 것으로 보인다. 

글래디에이터, 더블지FC 챔피언 출신 기원빈도 해설진으로 참여한다. 기원빈은 최근 로드 투 UFC 시즌3에 참가해 사이카 타츠야를 2라운드 펀치 KO로 쓰러뜨리고 승리를 챙겼다. 기원빈은 링챔피언십에서 해설로 여러차례 참여했으며 좀비트립 시즌3에선 선수들을 검증하는 현역 선수 가운데 1명으로 참여한 바 있어 정보와 전문성을 더할 것으로 보인다. 

ZFN은 UFC 파이터 출신 '코리안 좀비' 정찬성이 론칭한 격투기 대회사다. 좀비(Zombie)의 알파뱃 앞글자와 한국 최후의 대회가 되고 싶다는 뜻의 알파뱃 'Z'를 단체 이름에 넣었다. 6월 29일 고려대학교 화정 타이거 돔에서 첫 이벤트를 개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