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9-04 15:46 (수)
실시간
핫뉴스
정찬성의 ZFN에서 승리한 브라질 파이터를 블랙컴뱃이 영입했다고? 사실 확인 했습니다
상태바
정찬성의 ZFN에서 승리한 브라질 파이터를 블랙컴뱃이 영입했다고? 사실 확인 했습니다
  • 이교덕 기자
  • 승인 2024.08.12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랭크파이브=이교덕 기자

지난 6월 29일 'Z-파이트 나이트(Z-FIGHT NIGHT)'에서 김한슬에게 판정승을 거둔 파브리시우 아제베두(32, 브라질)가 '블랙컴뱃(BLACK COMBAT)'과 계약한 것 아니냐는 루머가 돌았다.

블랙컴뱃 인스타그램 오피셜 계정이 지난 9일 아제베두의 영상을 스토리로 공유했기 때문이다.

아제베두는 2014년 프로로 데뷔해 전적 11승 2패를 쌓은 타격가다. Z-파이트 나이트에서 김한슬과 15분 동안 타격전을 펼치고 3-0으로 판정승하며 국내 팬들에게 얼굴을 알렸다.

아제베두가 블랙컴뱃에 합류한다면 화제를 불러일으킬 것이 분명했다. ZFN을 뛰고 블랙컴뱃에 온다면 단체 사이 묘한 기류가 생길 수도 있었다.

하지만 랭크파이브 취재 결과, 아직은 더 지켜봐야 한다. 블랙컴뱃 '검정' 박평화 대표가 계약 상태는 아니라고 확인했다.

박 대표는 지난 10일 경기도 오산 블랙아고라에서 '블랙컴뱃 라이즈 04'를 마친 후 랭크파이브와 인터뷰에서 "해외 선수들에게 DM으로 문의가 많이 온다. 블랙컴뱃에서 뛸 수 있는지 묻는데, 그중 한 명이 아제베두였다. 일정이 바빠서 조금 기다려 달라고 답했다"고 밝혔다.

즉 아제베두가 블랙컴뱃 계정으로 태그를 걸어 자신이 블랙컴뱃에서 뛰고 싶다는 영상 메시지를 올렸는데, 블랙컴뱃은 일단 그 영상을 공유한 것일 뿐이다.

하지만 영입 가능성이 제로인 것은 아니다. 박 대표는 아제베두가 2년 이상 장기 계약에도 관심을 나타내고 있다며 "아제베두가 계약을 하고 싶다고 했는데, 일단 보류했다"며 가능성을 열어 뒀다.

블랙컴뱃은 올해 공격적으로 선수를 영입하고 있다. 기존 선수들도 2년 이상 장기 계약을 제안해 사인했다. 챔피언스 리그 출전 선수들은 적어도 한 시즌이 끝날 때까지 블랙컴뱃에 집중해야 한다.

해외 단체에서 활동한 선수들, 일명 '블랙리스트'도 여러 계약했다. 1차 공개된 블랙리스트는 남의철, 김대환, 정한국, 이도겸이다. 2차 공개도 곧 이어진다. 박 대표는 "9월 둘째 주쯤 발표하겠다"고 예고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