랭크파이브=정성욱 기자
윤해달 HDS 그룹 대표 등 5인이 충청북도 종합격투기회에 후원금을 전달했다.
16일 HDS 그룹 윤해달 대표(1,000만원) 대동솔라 천영종 대표, 장호종합건설 장기영 대표, 스카이벤처스 이진웅 대표, 충북대학교 강문희 교수 총 5인이 충북종합격투기회를 방문해 1천만 원 후원금을 전달했다. 충북종합격투기회는 이 후원금을 국내 종합격투기 선수들의 훈련 지원, 대회 개최, 그리고 유망 신인 발굴을 위해 사용한다고 밝혔다.
윤해달 대표는 충북종합격투기 회장을 역임하고 있다. 충북 종합격투기 발전을 위해 충청대와 산학 협력 체결(가족회사)을 성공적으로 진행해 산학협력의 연계적인 발전과 미래사회의 중추적 역할을 담당할 기술인력 양성 및 사회 발전에 공동 노력하기 위해 진행 한 바 있다.
윤 회장은 "국내 종합격투기의 발전을 위해 많은 분들이 함께해 주셔서 감사드린다. 24일 토요일에 개최되는 충북종합격투기회 아마추어 종합격투기 대회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 많은 선수들이 좋은 환경에서 훈련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는 계획을 전했다.
한편 이날은 후원금 전달과 함께 충북 종합격투기를 발전을 위한 회의도 동시에 진행했다. 종합격투기 대중화와 팬층 확대를 위한 방향성과 함께 환경이 어려워 운동을 하지 못하는 선수들을 발굴, 육성 방안 등에 대한 회의를 진행했다.
한 편, 충북종합격투기회 아마추어 대회는 8월 24일 토요일 충청대학 컨벤션홀에서 진행된다.
[충북종합격투기회 아마추어 리그]
주 최 : 충북종합격투기회
주 관 : 대한종합격투기회
일 시 : 2024년 8월 24일 12:00~
장 소 : 충청대학 컨벤션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