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6 15:23 (화)
실시간
핫뉴스
'명승부 제조기' 김대성, 권아솔 KO 구와바라 기요시와 맞대결
상태바
'명승부 제조기' 김대성, 권아솔 KO 구와바라 기요시와 맞대결
  • 정성욱
  • 승인 2017.03.0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와바라 기요시와 김대성 ⓒ로드FC
구와바라 기요시와 김대성 ⓒ로드FC

[랭크5=정성욱 기자] '명승부 제조기' 김대성(32, 광주팀크로우즈)이 권아솔에게 KO패를 안겼던 구와바라 기요시(35, 일본)과 로드 FC 038에서 대결한다.

‘명승부 제조기’ 김대성은 화끈한 타격전을 선보여 경기 결과와 상관없이 관중들을 들끓게 한다. 지난 2014년 8월 로드 FC 017에서 벌인 ‘흑곰’ 박정교와의 경기는 패했지만 여전히 명경기로 회자될 만큼 팬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겼다. 이후 전어진, 미노와맨에게 연패했으나 지난해 XIAOMI ROAD FC 034에서 중국의 장지안준을 제압하며 연패의 고리를 끊었다.

이에 맞서는 일본의 쿠와바라 키요시는 프로 데뷔 7년 차를 맞은 파이터로 로드FC에는 지난 2015년 3월 데뷔했다. 데뷔전이었던 로드 FC 022에서 김석모를 상대로 승리를 거뒀고 같은 해 10월 로드 FC 026에서 라인재에게 패했다. 지난해 5월에는 권아솔과의 무제한급 경기에서 승리를 거두며 국내에서 높은 인지도를 쌓았다.

ROAD FC 권영복 실장은 “쿠와바라 키요시와 김대성은 타격전을 선호하는 파이터로 두 선수의 이번 대결 또한 화끈하고 묵직한 타격전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한편 ROAD FC 100만불 토너먼트 ‘ROAD TO A-SOL’은 본선 진행에 앞서 지역 예선이 진행 중이다. 1월 28일 동남아시아 지역 예선, 2월 11일 인터내셔널 예선 A조, 2월 25일 러시아 지역 예선까지 진행되며 총 9명의 본선 진출자가 결정됐다. 3월 20일 일본 지역 예선, 4월 15일에는 인터내셔널 예선 B조 경기가 차례로 진행돼 본선 진출자를 추가로 결정지을 예정이다.

또한 ROAD FC (로드FC)는 여성부리그 ROAD FC XX (더블엑스)를 런칭했다. ROAD FC XX (더블엑스) 첫 대회는 오는 3월 11일 서울특별시 홍은동 그랜드 힐튼 서울에서 개최된다.

ROAD FC는 다양한 채널을 통해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중계된다. MBC스포츠 플러스에서 국내 TV 방송이 진행되고, 14억 인구가 시청하는 CCTV로 중국, 해외 팬들을 위해 ROAD FC 유투브 공식 채널 (https://www.youtube.com/roadfc) 에서 생중계된다.

정성욱 기자 mr.sungchong@gmail.com

[XIAOMI ROAD FC 037 XX / 3월 11일 그랜드 힐튼 서울]

[플라이급 강진희 VS 라이카 에미코]
[-46.5kg 계약 체중 이예지 VS 시나시 사토코]
[아톰급 박정은 VS 샤마 디바이아]
[아톰급 임소희 VS 하나 데이트]
[스트로급 후지노 에미 VS 나탈리아 데니소바]
[스트로급 심유리 VS 하라다 시호]
[-50.5kg 계약체중 홍윤하 VS 왕시안지에]

[XIAOMI ROAD FC YOUNG GUNS 32 / 3월 11일 그랜드 힐튼 서울]

[밴텀급 네즈 유타 VS 장익환]
[플라이급 알라텅헤이리 VS 아사쿠라 카이]
[미들급 전영준 VS 김주원]
[페더급 신승민 VS 양쥔카이]
[페더급 오두석 VS 아사쿠라 미쿠루]
[플라이급 김태균 VS 왕더위]
[플라이급 윤호영 VS 고기원]
[미들급 최인용 VS 임동환]

[XIAOMI ROAD FC 038 / 4월 15일 서울 장충체육관]

[밴텀급 타이틀전 김수철 VS 김민우]
[미들급 구와바라 기요시 VS 김대성]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