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3:01 (목)
실시간
핫뉴스
밴텀급 타이틀전, 남의철 복귀전…로드 FC 038 전대진 발표
상태바
밴텀급 타이틀전, 남의철 복귀전…로드 FC 038 전대진 발표
  • 정성욱
  • 승인 2017.03.2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드 FC 038

[랭크5=정성욱 기자] 다음 달 15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열리는 로드 FC 038의 전대진이 확정됐다. 김수철과 김민우의 밴텀급 타이틀전을 비롯해 '코리안 불도저'남의철 복귀전, 그리고 세계 여러 단체의 선수들이 ROAD FC 100만 불 토너먼트 ‘ROAD TO A-SOL’ 인터내셔널 지역 예선 B조 경기도 치러진다.

메인이벤트를 장식할 경기는 이윤준의 타이틀 반납으로 공석이 된 밴텀급 타이틀전. 2014년 2월부터 9경기 연속 무패행진을 달리는 김수철(26, 팀포스)과 로드 FC 밴텀급의 떠오르는 신성 김민우(24, MMA스토리)가 대결한다.

로드FC로 복귀한 남의철(36, 사내남 격투기)은 마이크 브론졸리스(38, 미국)과 대결한다. 로드 FC 초대 라이트급 챔피언 남의철은 UFC에 진출해 활동 후 이번 대회를 통해 복귀전을 치른다. 상대 마이크 브론졸리스는  미국 단체 Legacy FC의 웰터급 챔피언 출신으로 스트라이크포스, 벨라토르 등 다양한 단체를 두루 경험했다. 승자는 ROAD TO A-SOL 본선에 진출한다.

이 밖에도 무제한급 명현만과 크리스 바넷의 경기, 미들급 쿠와바라 기요시와 김대성의 경기가 치러지며 'OAD TO A-SOL 본선 진출 티켓을 놓고 브루노 미란다와 난딘에르덴이, 만수르 바르나위와 기원빈이 대결한다.

ROAD FC는 다양한 채널을 통해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중계된다. MBC 스포츠 플러스에서 국내 TV 방송이 진행되고, 14억 인구가 시청하는 CCTV로 중국, 해외 팬들을 위해 ROAD FC 유튜브 공식 채널 (https://www.youtube.com/roadfc) 에서 생중계된다.

정성욱 기자 mr.sungchong@gmail.com

[XIAOMI ROAD FC 038 / 4월 15일 서울 장충체육관]

[밴텀급 타이틀전 김수철 VS 김민우]

[무제한급 명현만 VS 크리스 바넷]

[100만불 토너먼트 예선 남의철 VS 마이크 브론졸리스]

[100만불 토너먼트 예선 브루노 미란다 VS 난딘에르덴]

[100만불 토너먼트 예선 만수르 바르나위 VS 기원빈]

[미들급 쿠와바라 키요시 VS 김대성]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