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6 11:31 (화)
실시간
핫뉴스
[로드FC] 'MBC 겁없는 녀석들' 전 밴텀급 챔피언 이윤준, 도전자로 등장?
상태바
[로드FC] 'MBC 겁없는 녀석들' 전 밴텀급 챔피언 이윤준, 도전자로 등장?
  • 정성욱
  • 승인 2017.11.11 23: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윤준 ⓒ겁없는 녀석들 캡쳐

[랭크5=정성욱 기자] 지상파 최초 종합격투기 예능 '겁없는 녀석들'이 12일 오전 12시 35분 첫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는 여러 사연을 가진 도전자들이 출연해 맨토들을 웃고 울렸다. 

여러 출전자 가운데 가장 눈에 띈 사람은 로드 FC 전 밴텀급 챔피언 이윤준(28, 팀강남/압구정짐). 이윤준은 지난해 7월 발병한 급성 뇌경색으로 인해 챔피언 벨트를 반납한 후 치료에 몰두했다.

지난 8월 이윤준은 케이지 복귀에 몰두하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헤비급 파이터 최무배와 합동훈련을 하며 구슬땀을 흘리기도 했다.

http://rank5.kr/archives/15897

이윤준 ⓒMBC 겁 없는 녀석들 방송 캡쳐

이날 이윤준은 도전자로 무대에 등장했다. 로드 FC 밴텀급 챔피언이었던 그는 공수도 전 국가대표를 상대로 경기를 펼친다. 경기는 공개되지 않았다. 다만 심사 도중 다운될 위기에 처하는 등 멘토들로부터 “아직 완전하지 않은 것 같다”는 평가를 받는 스팟 영상이 공개됐다. 또한 경기 결과는 공개되지 않은 채 눈물을 흘리는 이윤준의 모습이 공개됐다. 이윤준의 경기는 다음주 토요일에 공개된다.

‘겁 없는 녀석들’은 대한민국 최초의 지상파 격투 오디션이다. 톱모델 한혜진이 진행을 맡고, 개그맨 정준하, ROAD FC (로드FC) 정문홍 대표, 슈퍼주니어 이특, 개그맨 윤형빈, ‘ROAD FC 라이트급 챔피언’ 권아솔, ‘소사이어티 게임2’에 출연 중인 권민석이 멘토로 함께한다.

정성욱 기자 mr.sungchong@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