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3:01 (목)
실시간
핫뉴스
[로드FC] 이예지의 '여고생 시절 마지막 경기'는 한일전
상태바
[로드FC] 이예지의 '여고생 시절 마지막 경기'는 한일전
  • 정성욱
  • 승인 2017.11.22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예지와 아라키 미키

[랭크5=정성욱 기자] 다음달 23일 ‘여고생 파이터’로서 마지막 경기를 앞둔 이예지(18, 팀 제이)의 상대가 결정됐다. 일본의 아라키 미키(34, 리버설짐/타치카와 알파)로 이예지의 7번째 한·일전이 성사됐다.

아라키 미키는 일본 여성 종합격투기 무대인 DEEP JEWELS에서 주로 활약했ㅇ며 안정적인 타격과 그래플링 실력을 바탕으로 5승 2패의 전적을 기록 중이다. 최근 2연승을 기록하면서 상승세에 올라있다. 지난 8월, 로드FC 여성부 최초 4연승 기록에 도전했던 이예지를 무너뜨린 마에사와 도모의 팀 동료이기도 하다.

로드 FC 권영복 실장은 “여고생으로서 마지막 경기를 앞두고 있는 이예지가 또 한 번 발전된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지 기대되는 매치다. 두 선수 모두 최선을 다해 멋진 경기로 팬들에게 보답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여성부 아톰급 경기인 이예지와 아라키 미키의 대결은 12월 23일 그랜드 힐튼 서울에서 개최되는 XIAOMI ROAD FC 045 XX(더블엑스)에서 펼쳐지게 된다.

한편 역대 최고의 상금, 100만 달러가 걸린 ROAD FC 정문홍 대표의 글로벌 대형 프로젝트 ‘ROAD TO A-SOL’은 전세계 지역예선을 시작으로 본선, 8강을 거쳐 현재 4명의 파이터가 살아남았다. 4강 일정은 추후 발표할 예정이다.

로드FC는 다양한 채널을 통해 전세계 16개국에 생중계되는 대한민국 유일의 메이저 스포츠 콘텐츠다. 국내 TV 방송은 MBC스포츠 플러스, 중국에서는 14억 인구가 시청하는 CCTV가 생중계 하고 있다. ROAD FC 유튜브 공식 채널 (https://www.youtube.com/roadfc) 에서도 생중계로 경기를 시청할 수 있다.

또한 ROAD FC가 함께하는 대한민국 최초 지상파 격투 오디션 ‘겁 없는 녀석들’은 시간대가 변경되어 매주 금요일 밤 12시 45분 MBC를 통해 방송된다.

정성욱 기자 mr.sungchong@gmail.com

[XIAOMI ROAD FC 045 XX / 12월 23일 그랜드 힐튼 서울]
[아톰급 타이틀전 함서희 VS 진 유 프레이]
[무제한급 요시코 VS TBA]
[아톰급 이예지 VS 아라키 미키]

[XIAOMI ROAD FC YOUNG GUNS 38 / 12월 23일 그랜드 힐튼 서울]
[라이트급 난딘에르덴 VS 라파엘 피지에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