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13:00 (수)
실시간
핫뉴스
[킥복싱] 신임 대한킥복싱협회 박중언 회장 취임식…아디다스와 업무협약
상태바
[킥복싱] 신임 대한킥복싱협회 박중언 회장 취임식…아디다스와 업무협약
  • 정성욱
  • 승인 2017.12.2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우인터내셔날 김현우 대표와 대한킥복싱협회 박중언 회장이 업무 협약식을 진행했다

[랭크5=정성욱 기자] (사)대한킥복싱협회가 신임 박중언 회장을 맞이 했다. 19일 밀레니엄 서울 힐튼 3층 아트리움에서 마의웅 회장의 이임식과 더불어 박중언 회장의 취임식과 신임 임원 임명식이 열렸다. 오늘 부터 박중언 회장은 4년 임기를 시작한다.

신임 박중언 회장은 "마의웅 회장께서 닦아온 길을 이어받아 킥복싱 발전에 이바지 하겠다"라며 취임 첫 공약으로 격투 무도 전용 체육관 건설을 약속했다. 박 회장은 "킥복싱 수련인들이 마음 놓고 대회를 치르며 격투 스포츠인들이 이용할 수 있는 격투기 전용 체육관을 신설할 것"이라고 말했다.

전임 마의웅 회장과 신임 박중언 회장의 이취임식이 진행됐다.

이날 대한킥복싱협회와 (주)제우인터내셔날 (대표 김현우)의 업무협약도 진행됐다. 업무협약을 통해 제우인터내셔날은 킥복싱 국가대표에게 아디다스 용품을 지원하고 킥복싱협회와 아디다스 킥복싱 프로그램을 개발 및 보급에 힘쓴다.

아디다스 킥복싱 프로그램 개발은 협회 기술위원단과 학계 자문위원단이 함께 진행하고 있다. 개발중인 유소년프로그램은 새로운 승급,승단 기준과 체계화 된 교육과정을 통하여 유소년들이 친근하게 킥복싱을 접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또한, 킥복싱 다이어트 프로그램은 독창적인 뮤직타격 등을 통하여 재미있게 운동하며 다이어트에 성공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

대한킥복싱협회 관계자는 "이번 계기를 통하여 남자의 강한 운동으로 인식되고 있는 킥복싱이 일반 대중에게 친근하고 재미있는 운동으로 자리잡아 나가리라 기대하고 있다"라고 이야기했다.

대한킥복싱 협회 신임 임원 명단

회장 : 박중언
수석 부회장 : 서익동
부회장 : 정은천
부회장 : 최준희
실무 부회장(사무처장 대행) : 공선택
이사 : 김유성, 오병화, 강환권, 우승훈, 최주남, 최민혁, 정기호, 현정호, 권영인, 박철종, 고경환, 김성언, 신현근
회계 감사 : 주창원
행정 감사 : 최순묵

정성욱 기자 mr.sungchong@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