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3:01 (목)
실시간
핫뉴스
[MKF] 입식격투기 단체 MKF 국제격투기무도연맹과 MOU 협약
상태바
[MKF] 입식격투기 단체 MKF 국제격투기무도연맹과 MOU 협약
  • 정성욱
  • 승인 2018.01.1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입식격투기 단체 MKF가 국제격투기무도연맹과 MOU를 맺었다

[랭크5=정성욱 기자] 입식격투기 단체 MKF가 (사)국제격투기무도연맹(I.K.M.F)과 손을 잡았다. 13일(토) 인천 MKF/K-1 오피셜에서 MKF와 국제격투기무도연맹은 업무협약 사업제휴 양해각서(MOU)를 나누고 서로 협력할 것임을 알렸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단체는 격투스포츠관련 서비스 컨텐츠와 양사의 문서관련 솔루션 및 미디어 컨텐츠 자원을 기반으로 하는 제휴 사업을 추진한다.

MKF는 출범 11년차의 입식격투기 단체로 MKF 자체대회는 뿐만 아니라 2017 글로벌 입식격투기 K-1라이센스를 가져와 한국에서 대회를 치렀다.

(사)국제격투기무도연맹은 문화체육관광부 산하의 법인이다. 성남에 있는 중앙연맹을 바탕으로 해외에 17개국, 국내 8개 도 지부, 21개 시 지부로 구성되어 있다. ‘I.K.M.F CHAMPIONSHIP’과 ‘미르메컵(MIRME CUP)’을 주최해오고 있다.

MKF프로모션 김동균 대표는 "작년 한 해 많은 것들을 시도했고 답을 얻었다. 그 답을 바탕으로 올 한 해 다양한 격투문화를 만들 것이다. 이번 국제무도격투기연맹과의 MOU를 시작으로 타 단체와의 협력도 적극적으로 이어갈 생각이다. 서로의 장단점을 살릴수만 있다면 충분히 수용가치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정성욱 기자 mr.sungchong@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