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13:00 (수)
실시간
핫뉴스
[주짓수] 대한 유소년 주짓수 협회, 도복 업체 무애와 공동으로 IBJJF 승급표 무료 배포 캠페인 진행
상태바
[주짓수] 대한 유소년 주짓수 협회, 도복 업체 무애와 공동으로 IBJJF 승급표 무료 배포 캠페인 진행
  • 정성욱
  • 승인 2018.04.2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 유소년 주짓수 협회’(회장:한진우)와 국내 최대 주짓수 브랜드인 ‘무애’(대표:이성근)가 공동으로 국제브라질리안주짓수연맹(IBJJF) 승급표를 무료로 배포하는 캠페인을 진행한다.

[랭크5=정성욱 기자] ‘대한 유소년 주짓수 협회’(회장:한진우)와 국내 최대 주짓수 브랜드인 ‘무애’(대표:이성근)가 공동으로 국제브라질리안주짓수연맹(IBJJF) 승급표를 무료로 배포하는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승급표 배포 캠페인은 주짓수 승급문화 보존을 위한 운동과 더불어 승급에 대한 정보가 부족한 수련자 및 학부모 등을 위해 시작되었다.

한진우 회장은"주짓수 수련자 및 학부모, 특히 일선 지도자분들께서도 주짓수 승급 체계에 대한 정확한 안내를 원하는 목소리를 자주 접하게 되어 이번 캠페인을 진행하게 되었다" 라고 설명한 후 "현재 주짓수 승급 체계로 가장 권위를 인정받는 IBJJF 승급표를 한글화하여 출력한 대형 판넬을 주짓수 체육관에 무상으로 배포할 예정"이라고 이번 캠페인의 성격 및 취지를 설명했다.

이번 캠페인을 후원하는 이성근 대표는 "유소년 주짓수 띠의 경우 국내에서 제작되지 않아 IBJJF 권고안을 따르지 못하고 불가피하게 자체 판단에 의한 약식 승급을 하거나 고가의 해외 브랜드를 직접 구매해서 승급하는 등 부담이 컸다”라며 "현재 무애에서 유소년 주짓수 모든 띠를 공급하게 되었고 한국 주짓수 승급 체계 저변 확대에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에서 이번 캠페인에 참가하게 됐다"라고 설명했다.

IBJJF 승급표 판넬 무료 배포 캠페인은 5월19일(토) 개최 예정인 '2018년 1차 유소년 주짓수 지도자 경영관리 및 안전교육 과정' 참석자에게 1차 배포된다. 추후 전국 유소년 주짓수 대회 및 각종 주짓수 행사에서 배포가 진행된다. 캠페인에 대한 궁금한 사항은 대한유소년주짓수협회 대표 이메일(bjjyouth@gmail.com)에 문의하면 된다.

정성욱 기자 mr.sungchong@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