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3:01 (목)
실시간
핫뉴스
[로드FC] 아오르꺼러 “김재훈도 파이터, 1%의 가능성도 주지 않겠다”
상태바
[로드FC] 아오르꺼러 “김재훈도 파이터, 1%의 가능성도 주지 않겠다”
  • 유 하람
  • 승인 2018.05.09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아오르꺼러

[랭크5=유하람 기자] ‘쿵푸팬더’ 아오르꺼러(23, 중국)가 북경에 도착했다. 5월 12일 경기를 앞두고 이제 마지막 담금질에 들어간다. 상대는 ‘야쿠자’ 김재훈(29, 팀 코리아 MMA). 2015년부터 악연(?)이 이어왔다. 1차전에서는 아오르꺼러가 완승을 거뒀고, 김재훈이 복수의 칼날을 갈아온 2차전은 3일 남았다. 두 파이터의 운명의 날이 점점 다가오고 있다. 과연 아오르꺼러는 어떤 상태일까.


다음은 아오르꺼러가 작성한 카운트다운이다.


드디어 시합 날이 3일밖에 남지 않았다. 김재훈과의 대결이 가까워지는 게 점점 느껴진다. 2015년부터 시작돼 지금에 이르기까지 참 질긴 인연이다. 1차전도 그랬지만, 이번에도 확실히 이겨서 다시는 도전하지 못하게 할 생각이다.


김재훈과의 경기가 결정되며 많은 사람들이 내가 당연히 이길 거라고 했다. 1차전에 24초 만에 이긴 영향이 컸다. 나에게 패한 후 김재훈이 연패를 하고 있는 것도 한 몫 했다. 그래서 그런지 사람들이 나의 승리를 당연하게 생각하고 있다.


그런데 나는 사람들의 의견에 동의하지 않는다. 당연히 내가 이긴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지만, 김재훈도 파이터다. 나에게 이길 가능성이 높진 않아도 충분히 이기는 게 가능한 일이다. 그래서 조금 긴장이 되는 것도 사실이다.


김재훈을 이기기 위해 열심히 훈련했다. 훈련의 영향으로 조금 지쳐있기도 하다. 그래도 충분히 준비했다고 하기엔 아직 부족한 것이 있다. 내가 100% 만족할 정도는 아니다. 김재훈에게 1% 가능성도 주고 싶지 않다.


어제 북경에 도착하며 나는 마지막 준비를 하고 있다. ROAD FC에서 좋은 훈련 환경을 제공해준 덕분에 편안하게 훈련하고 있다. 이제 남은 기간 3일. 끝까지 컨디션을 끌어올려서 경기하는 날 완벽한 나의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


김재훈! 2년 넘게 벼르고 온 시간을 후회하게 만들어 주겠다. 케이지 위에서 보자.


한편 ROAD FC는 역대 최고의 상금, 100만 달러가 걸린 ‘ROAD TO A-SOL’을 4강전까지 진행했다. 샤밀 자브로프와 만수르 바르나위가 결승에 진출했다. 두 파이터의 대결에서 이긴 승자는 ‘끝판왕’ 권아솔과 마지막 승부를 벌인다.


 유하람 기자rank5yhr@gmail.com


[XIAOMI ROAD FC 047 2부 / 5월 12일 중국 북경 캐딜락 아레나]


[무제한급 그랑프리 8강 아오르꺼러 VS 김재훈]


[무제한급 그랑프리 8강 마이티 모 VS 길버트 아이블]


[무제한급 가비 가르시아 VS 베로니카 푸티나]


[무제한급 그랑프리 8강 올리 톰슨 VS 덩챠오롱]


[무제한급 그랑프리 8강 크리스 바넷 VS 알렉산드루 룬구]


[XIAOMI ROAD FC 047 1부 / 5월 12일 중국 북경 캐딜락 아레나]


[무제한급 그랑프리 리저브 매치 후지타 카즈유키 VS 공한동]


[-62.5kg 계약체중 알라텅헤이리 VS 곽종현]


[-72kg 계약체중 바오인창 VS 사사키 신지]


[밴텀급 징잉차오 VS 쿠마가이 마리나]


[라이트급 기원빈 VS 티라윳 카오랏]


[-72kg 계약체중 바오시리구렁 VS 브루노 미란다]


[XIAOMI ROAD FC 048 / 7월 28일 원주 종합체육관]


[미들급 통합 타이틀전 차정환 VS 최영]


[미들급 황인수 VS 양해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