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6 15:23 (화)
실시간
핫뉴스
[로드FC] ‘뜻깊은 일은 함께!’ 김대환 대표, 아이스버킷 챌린지 동참
상태바
[로드FC] ‘뜻깊은 일은 함께!’ 김대환 대표, 아이스버킷 챌린지 동참
  • 유 하람
  • 승인 2018.06.07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아이스버킷 챌린지에 합류한 김대환 대표

[랭크5=유하람 기자] 로드FC 김대환 대표가 아이스버킷 챌린지에 동참하며 국내 최초 루게릭병 환자 요양병원 건립에 대한 관심을 촉구했다.

‘근자감 파이터’ 박형근의 지목을 받아 캠페인에 참여하게 된 김대환 대표는 6일 본인의 SNS 계정과 로드FC 공식 SNS를 통해 영상을 업로드 했다.

김대환 대표는 “루게릭병을 앓고 계신 모든 환우분들이 빨리 쾌차하셔서 다들 행복해지셨으면 좋겠다.”라고 말한 뒤 다음 주자로 ‘소방관 파이터’ 신동국, ‘전직 야쿠자’ 김재훈, ‘세계 최강 여전사’ 가비 가르시아를 지목했다.

‘2018 아이스버킷 챌린지’는 국내 최초의 루게릭 요양병원 건립을 지원하기 위한 캠페인으로 지난달 말, 가수 션이 캠페인의 시작을 알려 범국민적인 관심을 이끌어내고 있다.

한편 로드FC는 역대 최고의 상금, 100만 달러가 걸린 ‘로드 투 아솔’을 4강전까지 진행했다. 샤밀 자브로프와 만수르 바르나위가 결승에 진출했다. 두 파이터의 대결에서 이긴 승자는 ‘끝판왕’ 권아솔과 마지막 승부를 벌인다.

유하람 기자 rank5yhr@gmail.com

[XIAOMI ROAD FC 048 / 7월 28일 원주 종합체육관]

[미들급 통합 타이틀전 차정환 VS 최영]

[미들급 황인수 VS 양해준]

[아톰급 이예지 VS 아라이 미카]

[미들급 라인재 VS 전어진]

[미들급 김대성 VS 이종환]

[XIAOMI ROAD FC YOUNG GUNS 39 / 7월 28일 원주 종합체육관]

[밴텀급 유재남 VS 한이문]

[라이트급 김형수 VS 전창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