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01:38 (수)
실시간
핫뉴스
'KTT·팀매드 스타 총출동' 쎄다 격투시연회, 7월 2~3일 코엑스서 개최
상태바
'KTT·팀매드 스타 총출동' 쎄다 격투시연회, 7월 2~3일 코엑스서 개최
  • 유 하람
  • 승인 2018.06.29 12: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쎄다

[랭크5=유하람 기자] 오랜 시간 코리안탑팀과 팀매드를 후원해온 쎄다 김상우 대표는 매년 개최되는 국제안전보건전시회에 자사의 대표 주력 제품을 소개하면서 이색이벤트로 '격투시연회'를 13년째 개최하고 있다.


2006년부터 시작돼 국내 격투기를 대표하는 연례행사가 된 '더 쎄다(The SSEDA) 격투 시연회'는 다음 달 2(서울 삼성동 코엑스 전시장 3층 C홀에서 개최되는 국제안전보건전시회(Korea International Safety & Health Show)에서 오후 2시에 펼쳐진다쎄다 격투기 시연회는 3()까지 이어진다.


이번 시연회에도 어김없이 코리안탑팀과 팀매드 소속 선수 및 UFC 파이터들이 총출동한다올해 역시 현장에서 사진촬영 및 팬 사인회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13년째 행사를 열고 있는 김상우 대표는 "십년이 훌쩍 넘어버린 이벤트가 됐다선수들에게도 이 행사가 팬들과 가장 가깝게 호흡할 수 있는 계기가 되는 것 같다. KISS 2018 전시회 자체에 빠져선 안 될 빅 이벤트가 된 게 현실이다시간적 제약이 있긴 하지만 좀 더 많은 팬들과 선수가 한자리에 모인 축제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어 김상우 대표는 "안전한 스포츠라는 인식변화를 확립시키기 위해 후원을 시작했고시연회를 개최하게 됐다많은 분들이 재미와 즐거움을 느끼시길 바란다"라며 "선수들이 발전해온 만큼 쎄다도 성장한 것 같다선수들이 조금이라도 좋은 환경에서 운동을 하는 것이 나의 바람이다"라고 덧붙였다.

유하람 기자 rank5yhr@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