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6 11:31 (화)
실시간
핫뉴스
[엔젤스파이팅] 노재길-임준수-문기범, "'싸움의 기술'에서 입담 과시" 
상태바
[엔젤스파이팅] 노재길-임준수-문기범, "'싸움의 기술'에서 입담 과시" 
  • 유 하람
  • 승인 2018.06.30 13: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싸움의 기술'에 출연한 엔젤스파이팅 선수들

[랭크5=유하람 기자] 엔젤스파이팅 노재길과 임준수, 문기범이 윤형빈과 미키광수, 이재선의 '싸움의 기술'에 출연해 입담을 과시했다.


오는 30일 토요일 자정에 공개될 팟빵의 '싸움의 기술& 2부 엔젤스파이팅'를 통해 윤형빈과 미키광수, 노재길과 임준수, 문기범, 'BNF' 대원의 입담 대결을 확인할 수 있다.


싸움의 기술은 개그맨 윤형빈과 '격투 오타쿠' 미키광수, '종합 격투기 감독' 이재선이 대한민국 싸워야만 하는 남자들의 이야기! 이 세상 모든 싸움을 다룬다는 주제로 매주 진행하는 인기 팟캐스트다.


노재길과 임준수, 문기범은 내달 23일, 서울시 구로동 구로구에 위치한 신도림 테크노마트 특설 무대에서 열리는 '엔젤스파이팅07& 스테이지 오브 드림'을 앞두고 심정과 자신들이 살아온 격투 인생을 토로할 예정이다.


또한, 엔젤스파이팅 군단과 함께 싸움의 기술에 게스트로 참가한 '엔젤스파이팅 연예인 챔프' 대원은 윤형빈과 당장이라도 엔젤스파이팅 연예인 챔피언 벨트를 걸고 대결하고 싶다며 도발했다는(?) 후문이다.


그들이 참가하는 '엔젤스파이팅07& 스테이지 오브 드림'에 노재길의 엔젤스파이팅 입식 챔피언 1차 방어전과 '코리안 베어' 임준수의 무제한급 챔피언 벨트 탈활, 문기범의 페더급 1차 방어전이 메인카드로 열린다.


이 밖에도 엔젤스파이팅 3연승에 도전하는 '미녀 가라데 파이터' 스즈키 마리야와 새롭게 둥지튼 'MMA 스토리 비밀병기' 김경표와 '부산협객' 박현우, '어쌔신' 유상훈 등 국내-외 유명 파이터가 참가할 예정이다.


한편, '엔젤스파이팅07& 스테이지 오브 드림'의 입장 수익금은 밀알복지재단을 통해 배움이 필요한 꿈나무 어린이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유하람 기자 rank5yhr@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