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7-12 15:05 (일)
실시간
핫뉴스
[팟캐스트] TFC 첫 승 달성 박연화 "내가 그렇게 만만하니? 나를 선택한 사람들....후회할거야"
상태바
[팟캐스트] TFC 첫 승 달성 박연화 "내가 그렇게 만만하니? 나를 선택한 사람들....후회할거야"
  • 정성욱
  • 승인 2018.07.03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연화

[랭크5=정성욱 기자] 대학교 입학을 앞둔 시절, 건강을 위해 격투기를 시작한 박연화(더짐랩)는 지금 어엿한 여성 종합격투가가 됐다. 2016년 처음 아마추어 경기를 뛰었고 연패를 거듭했다. 연패로 인해 힘든 시기를 겪었지만 체육관 식구들의 격려로 꾸준히 운동을 이어온 박연화. 마침내 올해 3월 31일, TFC 첫 승 신고식을 마쳤다.

"첫 승의 기분은 뭐라 표현하기 힘들 정도로 기분 좋은 일이었다. 굳이 표현하자면 감량을 마치고 처음 음식을 먹는 것 보다 더 좋고 기쁜 느낌이었다"

박연화는 2승을 노리기 위해 오는 7일 대만 타이베이 아레나에서 열리는 'RFC 2'에 출전해 오교정과 여성부 스트로급매치를 벌인다.

박연화는 "들어보니 RFC의 대표가 나를 직접 지목했다고 하더라. 하긴 내가 데뷔전 선수들에게 인기가 많은 편이다.(웃음) 그 선택이 잘못 됐다는 걸 알려줄 것이다. 승리해서 좋은 소식 갖고 돌아오겠다"라고 이야기했다.

정성욱 기자 mr.sungchong@gmail.com

https://www.youtube.com/watch?v=AL4wG3b2L5Q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