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1-30 10:47 (월)
실시간
핫뉴스
[로드FC] CEO에 이어 주짓수까지? 허경환, ‘9월 16일 종합격투기 대축제’ 주짓수 부문 출전!
상태바
[로드FC] CEO에 이어 주짓수까지? 허경환, ‘9월 16일 종합격투기 대축제’ 주짓수 부문 출전!
  • 유 하람
  • 승인 2018.08.23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허경환

[랭크5=유하람 기자] 개그맨 허경환이 오는 9월 16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개최되는 제 3회 세계종합격투기 대축제 주짓수 부문 출전을 앞두고 서울 청담동에 위치한 로드짐 강남을 찾아 훈련에 열을 올리고 있다.

허경환은 사업가와 방송인 생활을 병행하는 바쁜 일정 중에도 꾸준히 시간을 내 체육관을 찾아 훈련을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개인 SNS에도 주짓수를 향한 애정과 열정을 드러내며 ‘주짓수 삼매경’에 빠져있는 모습이었다. 그리고 다음 달 열릴 종합격투기 대축제 주짓수 부문에 출전해 그동안 갈고닦은 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허경환이 출전하는 세계종합격투기 대축제는 WFSO(세계격투스포츠협회)와 로드FC가 종합격투기의 생활체육화를 목표로 주최하는 대회다. 더 많은 사람들이 종합격투기를 즐길 수 있길 바라며 개최하는 만큼, 현장에서 누구나 무료로 관람이 가능하다.

대회는 종합격투기, 킥복싱, 주짓수 3개 부문으로 나누어 진행되며, 중복 출전도 허용된다. 5세 이상부터 출전할 수 있으며 체급에 맞춰 유아부, 초등부, 중등부, 고등부, 일반부로 나뉘어 진행된다. 갓 훈련을 시작한 아마추어도 출전이 가능하다.

단, 프로 선수 및 기존 로드FC 아마추어리그 ‘센트럴리그’의 루키 부문과 세미프로 부문 참가 경험자가 본 대회 종합격투기 부문에 참가하는 것은 엄격히 금지된다.

대회 날에는 개그맨 허경환을 필두로 로드FC 김대환 대표, 정문홍 전 대표, 박상민 부대표와 연예인 파이터 김보성과 윤형빈, 그리고 로드FC 챔피언 권아솔, 김수철, 이윤준과 홍영기, 김재훈, 이예지, 전창근 등 유명선수들도 함께 다양한 이벤트와 축제를 즐길 예정이다.

이미 전국 1,000여개의 로드FC 가맹 체육관에서 1,500여명의 출전 신청이 이뤄진 만큼 성대한 ‘축제의 장’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유하람 기자 rank5yhr@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