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6 11:31 (화)
실시간
핫뉴스
[엔젤스파이팅 08] '마이티 워리어' 강지원, 기동력 살려 대역전 1라운드 TKO 승
상태바
[엔젤스파이팅 08] '마이티 워리어' 강지원, 기동력 살려 대역전 1라운드 TKO 승
  • 유 하람
  • 승인 2018.10.15 1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강지원 vs 김명환

[랭크5=신도림, 유하람 기자] 15일 신도림 테크노마트에서 열린 엔젤스파이팅 08 2경기 헤비급 매치의 승자는 '마이티 워리어' 강지원이었다. 강지원은 초반 큰 다운을 허용하며 위기에 빠졌으나, 이내 기동력과 사각을 이용하는 타격 운영으로 경기를 뒤집었다. 결국 1라운드 3분 42초만에 TKO 승을 따냈다. 반면 '맘모스' 김명환은 초반 큰 기회를 잡고도 그를 살리지 못하며 패배를 기록했다.

1라운드 강지원은 가볍게 스텝을 밟으며 속도전을 걸었다. 초반 좋은 펀치를 맞추며 분위기를 리드하는 듯 했으나, 이내 김명환이 카운터 펀치로 다운을 따내며 분위기는 역전됐다. 김명환은 승기를 굳히기 위해 하프가드에서 천천히 가드패스를 시도하며 압박했으나, 큰 움직임을 보여주지 못해 브레이크가 선언됐다.

해머링 공격을 하는 강지원

이윽고 이어진 스탠딩 타격전에서 김명환은 크로스 라이트로 상대를 흔들었고, 강지원 역시 이에 지지 않고 뒷발 킥 옵션과 스텝을 최대한 살려 사각을 노렸다. 초반 위기를 견디고 나자 이후는 완전한 강지원의 페이스였다. 테크닉과 체력 싸움에서 김명환은 상대가 되지 않았다. 이후 강지원이 정확한 카운터 스트레이트를 적중시키며 다운을 따냈고 후속 파운딩을 김명환이 버티지 못하며 경기는 종료됐다.

이로서 강지원은 프로 데뷔전에서 기분 좋은 승리를 거뒀으며, 김명환은 전적 1승 1패로 내려앉았다.

유하람 기자 rank5yhr@gmail.com

<엔젤스파이팅 08 THE LEADERS OF FUTURE 결과>

[웰터급] 나카지마 유토 vs 배명호
[계약체중 -67KG] 하기와라 키요헤이 vs 이민구
[입식 페더급] 이재혁 vs 이대원
[밴텀급] 이효민 vs 서진수
[라이트급] 조성원 vs 진태호
[스트로급] 양서우 vs 장현지
[헤비급] -120.2KG 김명환 vs 강지원
- 강지원 1라운드 3분 42초 TKO승(파운딩)
[입식 미들급] 양재근 vs 김상호
– 양재근 3라운드 종료 2-1 판정승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