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0-30 06:42 (금)
실시간
핫뉴스
[TFC 19] 킥복서 서동현 "단점 보완 확실…장점 극대화시켰다"
상태바
[TFC 19] 킥복서 서동현 "단점 보완 확실…장점 극대화시켰다"
  • 유 하람
  • 승인 2018.11.01 17: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영원 vs 서동현

[랭크5=유하람 기자] 킥복서 출신의 서동현은 프로 데뷔전에서 경기를 잘 풀어가던 중 아쉬운 실신 KO패를 당했다이후 단점을 철저히 보완했고장점을 극대화시켰다며 라이트급을 정평하겠다고 큰소리쳤다.


서동현은 "전 경기에서의 단점 보완에 신경 써서 운동했다발전한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다장점을 살리면서 훈련하고 있다디테일에 중점을 뒀다"고 운을 뗐다.


그는 오는 16일 서울 신도림 테크노마트 그랜드볼룸에서 열리는 'TFC 19'에서 근력왕 최영원과 라이트급매치를 펼친다.


서동현은 그 누구보다 주목을 받은 채 지난 3월 'TFC 드림 5'에서 데뷔전을 펼쳤다. TFC 대표전용재 본부장 등 모두의 기대를 한 몸에 받은이미 세미프로리그에서 검증이 완료된 초특급 신인이었다.


상대 역시 강할 것이라고 예상됐던 복서 김병석이었다둘은 치열한 난타전을 펼치며 관중들의 탄성을 자아냈다그러던 중 김병석의 펀치를 허용해 서동현은 실신했다큰 부상을 입었지만 빠른 재기만을 바라고 있었다.


서동현은 "부상 회복 후 체력훈련을 꾸준히 해왔다전장에 나간다는 각오로 열심히 준비해서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최고의 컨디션으로 캔버스를 밟겠다"고 밝혔다.


최영원은 종합격투기에 몇 없는 근육질 파이터다단순한 테이크다운으로 상대를 눌러놓는 것이 아닌 뽑아서(?) 찍는 듯이 메다꽂는다최영원은 TFC에서 슬램 KO승을 한 적이 있을 정도로 강력한 파워를 지녔다.


2015년 2월 'TFC 5', 최영원은 1분 42초 만에 슬램으로 KO시키며 그 누구보다 데뷔를 화려하게 장식했다이후 2개월 뒤 'TFC 6'에도 출전해 2연승을 달리며 대형 신인 탄생을 알렸지만 학업 열중으로 인해 한동안 케이지에 오르지 못했다.


서동현은 상대에 대해 "굉장히 저돌적이고 힘이 센 파이터다저돌적으로 들어왔을 때를 노릴 생각이다최영원은 공백이 길었다만반의 준비를 하고 나오길 바란다연패할 순 없다눈앞에 놓은 승부에서 반드시 승리를 거둘 것"이라고 필승을 다짐했다.


'TFC 19' 메인이벤트는 김재웅-김명구의 밴텀급 타이틀 도전자 결정전이다코메인이벤트는 서예담-서지연의 여성부 스트로급매치다둘은 이미 한 차례 맞붙은 바 있다. 1차전에선 서예담이 3라운드 파운딩 TKO승을 거뒀다.


'TFC 19'는 오는 16일 SPOTV+에서 생중계된다네이버 스포츠다음 카카오로 인터넷과 모바일에서도 시청할 수 있다'TFC 19' 입장권(VIP석 220,000, S석 44,000문의는 1600-6186, 02-833-2929, 010-3033-2382에서 가능하며 사전 예약할 경우 특별 할인이 적용된다현장 판매도 진행한다.


유하람 기자 rank5yhr@gmail.com

■ TFC 19- 김재웅 vs. 김명구


2018년 11월 16(서울 신도림 테크노마트 그랜드볼룸(오후 7시 SPOTV+, 네이버스포츠·다음카카오 생중계)


 


[밴텀급매치김재웅 vs. 김명구


[여성부 스트로급매치서예담 vs. 서지연


[라이트급매치황지호 vs. 윌 초프


[밴텀급매치유수영 vs. 이진세


[페더급매치여승민 vs. 김영준


[라이트헤비급매치김두환 vs. 무사 콘테


 


[라이트급매치오호택 vs. 키시노 히로키


[밴텀급매치손도건 vs. 렉스 데 라라


[라이트급매치송규호 vs. 박문호


[라이트급매치최영원 vs. 서동현


[페더급매치김상원 vs. 김기성


[플라이급매치이창호 vs. 나이즐


[페더급매치김판수 vs. 이준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