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6 15:23 (화)
실시간
핫뉴스
[맥스FC] '명승사자' 명현만, AFC 09에 파견 출전
상태바
[맥스FC] '명승사자' 명현만, AFC 09에 파견 출전
  • 정성욱
  • 승인 2018.11.15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현만

[랭크5=정성욱 기자] 명승사자 명현만(33, 명현만멀티짐)이 AFC(엔젤스파이팅 챔피언십, 대표 박호준) 09에 맥스 FC(회장 유지환) 파견 선수로 출전한다.

명현만은 내년 초 진행 예정인 맥스 FC 헤비급 챔피언 권장원(20, 원주청학)과의 타이틀 매치에 앞서 경기 감각을 끌어올리기 위한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판단해 적극적인 출전 의사를 밝힌 것으로 알려져 있다. 경기 방식은 입식격투기 형태가 될 전망이다.

이번 선수 파견은 그간 우호적인 유대관계를 지속해오던 맥스FC 이용복 대표와 AFC 박호준 대표의 전격 회동을 통해서 성사되었다. 박호준 대표는 오는 12월17일(월) 개최되는 올해 마지막 AFC 대회의 무게감을 더하기 위해 MAX FC측에 명현만 선수의 출전을 요청했고, 이용복 대표는 해당 선수의 의사를 적극 반영해 전격적으로 선수 파견이 성사된 것이다. 이번 명현만의 AFC 출전을 계기로 앞으로 맥스 FC와의 활발한 선수 교류가 진행될지 주목된다.

AFC 09의 메인 이벤터인 최홍만이 중국 대회 부상으로 출전하지 못하는 상황에서 명현만의 출전으로 AFC 09 대회의 주목도가 좀 더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

맥스 FC는 오는 12월8일(토) 경상북도 안동시에서 올해 마지막 넘버시리즈를 개최할 예정이다. 국내 최초로 종합격투기(MMA) 대회사 카이저(대표 천창욱)와 협업을 통해 대회장을 공유해 개최한다.

정성욱 기자 mr.sungchong@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