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3:01 (목)
실시간
핫뉴스
(주) 금도하이텍, 입식타격 대회 MKF 메인 스폰서로 지원 사격
상태바
(주) 금도하이텍, 입식타격 대회 MKF 메인 스폰서로 지원 사격
  • RANK5
  • 승인 2015.11.1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폰서십을 맺은 (주)금도하이텍의 김정관 대표와 MKF 프로모션 김동균 대표(좌로부터)

오는 14일(토)개최되는 입식격투기 대회 '2015 MKF 얼티밋빅터'의 주관사 MKF 프로모션이 ㈜금도하이텍과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했다.

㈜금도하이텍은 포장기계 전문 업체다.독일 및 이탈리아 등에 포장관련기계 또는 부자재를 직수입하여 판매 및 A/S를 한다.㈜금도하이텍김정관대표이사는 MKF를 통해입식격투기에 빠진 매니아다.

김정관 대표이사는 "지인을 통해 우연한 기회에 MKF를 관람하게 됐는데 순간 매력에 빠졌다. 특히 링 위에서 열심히 최선을 다하는 선수들을 보며 사업 초창기를 회상하게 되었다"며 "국내 입식타격의 부흥을 위해 열심히 운동하는 선수들과 MKF 관계자들에게도움을 주고자 스폰서십을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금도하이텍은 대회 스폰서 뿐만 아니라 나아가 선수들에 대한지원 또한 약속했다. 김정관 대표는 이번 MKF 대회를 관람한 후 좋은 실력을 갖고 열심히 하는 선수들에 대한 지원도 고려하고 있다고 밝혔다.

김정관 대표는 "회사에서도 초창기부터 꾸준히 노력해온 사원들에게 자기 개발을 할 수 있도록 지원을 하는 프로그램이 있다"며 "격투기만을 바라보고 열심히 하는 선수들이 운동에 집중할 수 있도록 지원 방법을 고려하는 중"이라고 귀띔했다.

MKF 프로모션은 이번 스폰서십 계약을 통해금전적인 도움을 받는다. MKF 프로모션의 김동균 관장은 "이번 스폰서십 계약을 통해 MKF가 국내 입식타격을 되살리는 대에 큰 도움을 얻을수 있었다"며 "MKF나 금도하이텍 모두가 윈윈 했으면 한다"고 밝혔다.

㈜금도하이텍이 메인 스폰서로 나서는 2015 MKF 얼티밋빅터는 오는 14일(토) 인천남동체육관에서 개최된다. KBS N 스포츠 채널에서 저녁 6시부터 생중계된다.이성현, 이찬형, 오두석 등 국내 내로라하는 입식타격 선수들이 링에 올라 승부를 겨룬다.

정성욱 기자 mr.sungchong@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