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3:01 (목)
실시간
핫뉴스
[UFC] '타도 메이웨더 더비' 만나나? 코너 맥그리거 "나스카와 텐신, MMA로 붙자"
상태바
[UFC] '타도 메이웨더 더비' 만나나? 코너 맥그리거 "나스카와 텐신, MMA로 붙자"
  • 유 하람
  • 승인 2019.01.07 12: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코너 맥그리거 페이스북

[랭크5=유하람 기자] UFC 간판스타는 옥타곤에 돌아올 생각이 없다. 코너 맥그리거(30, 아일랜드)는 7일 트위터를 통해 또다른 슈퍼파이트를 원한다고 밝혔다. 맥그리거는 "도쿄에서 종합격투기 스페셜매치로 나스카와 텐신(20, 일본)과 만나고 싶다"고 말했다.맥그리거는 텐신을 불러내며 "이번 여름 전까지는 싸우고 싶다"며 "이 메시지를 보는 순간부터 준비해라. 진심이다. 두 체급 챔피언이"라고 덧붙였다.

맥그리거와 텐신은 나란히 플로이드 메이웨더 주니어(41, 미국)에게 패한 아픔이 있다. 맥그리거는 2017년 8월 12라운드 복싱 룰로 싸워 10라운드 TKO 패를 당했으며, 텐신은 지난 해 12월 31일 3라운드 복싱 시범경기로 만나 1라운드에 초살당했다.

이후 맥그리거는 종합격투기로 돌아왔으나 하빕 누르마고메도프(30, 러시아)에게 참패를 당한 뒤 소식이 끊겼다. 텐신 역시 두 차례 성명을 내며 마음을 추스르는 모습을 보일 뿐 별다른 향후 계획을 밝히지는 않았다.

현재 텐신은 맥그리거의 제안에 답을 하지 않은 상태다. 엄연히 독점계약 관계인 UFC가 맥그리거의 외도를 또 내버려둘지, 텐신이 대결을 승낙할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유하람 기자 rank5yhr@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