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6 11:31 (화)
실시간
핫뉴스
[맥스FC] 권기섭 "비주얼에 자신 있는 조산해? '파이터의 얼굴'로 만들어줄 것"
상태바
[맥스FC] 권기섭 "비주얼에 자신 있는 조산해? '파이터의 얼굴'로 만들어줄 것"
  • 유 하람
  • 승인 2019.03.13 0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권기섭 ©정성욱 기자

[랭크5=유하람 기자, RANK5 영상팀] 권기섭(20, IB 짐)이 맥스FC 초대 라이트급 타이틀 결정 4강전을 앞두고 혈전을 예고했다. 권기섭은 오는 15일 서울 신도림 테크노마트 11층 그랜드 볼룸에서 열리는 ‘맥스FC 17 인 서울’에서 조산해(23, 진해 정의회관)와 맞붙는다. 권기섭은 "조산해가 비주얼 파이터를 하고 싶어 하던데 조금만 파이터 얼굴로 만들어주겠다"며 살벌한 경고를 날렸다.

지난 경기에서 혈전을 치른 권기섭은 "첫 다운을 당하자마자 믿어준 사람들이 생각났다"고 회상했다. 그러면서 "그 경기뿐 아니라 항상 그렇게 힘들게 올라와서 상대가 누가 되든 별생각을 안 하게 됐다. 나 자신과의 싸움이 더 큰 것 같다"고 말했다.

이번 4강전에 대해서 권기섭은 "지난 경기보다도 훈련량이 늘었다. 워낙 훈련을 많이 하다 보니 정작 경기장에서는 떨리지 않는다. 그렇게 고생했는데 긴장해서 실력이 안 나오면 억울해서 그런 것 같다"고 말했다. 이번 타이틀전 역시 "긴장보다는 설렌다"며 "오히려 인터뷰가 경기보다 떨린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상대 스타일 자체도 충분히 공략할 수 있다고 말했다. 권기섭은 "나도 원래 조산해처럼 아웃복서였다. 그래서 아웃복서를 어떻게 상대하는지 잘 안다"고 자신했다. "별걱정은 없다. 이번에도 아웃복싱을 하면 쫓아 들어가면 그만이고, 합이 맞는다면 같이 치고받으면 그만이다. 관객이 만족하는 대로 하겠다"고 예고했다. "조산해가 패기를 인정한다고 했는데 그 패기가 얼마나 무서운지, 내가 왜 '야생마'인지 보여주겠다"는 경고도 잊지 않았다.

반대편 4강전 승자는 유시 오기노(28, 일본)를 꼽으며 "일본 슛복싱 2위고 내가 보기에도 잘한다"며 인정했다. 다만 "결승에서 나와 만나면 투박한 싸움을 예상한다"며 "물론 이 타이틀만 바라보고 온 내가 무조건 이긴다"고 말했다.

끝으로 권기섭은 "챔피언이 된다면, 그리고 맥스FC에서 허락한다면 75kg급 타이틀도 도전하고 싶다"며 두 체급 정복에 대한 욕심까지 드러냈다.

‘맥스FC 17 인 서울’은 3월 15일(금) 서울 신도림 테크노마트 11층 그랜드 볼룸에서 열린다. 오후 4시 컨텐더리그를 시작으로 오후 7시부터 맥스 리그가 진행된다. 맥스 FC 유튜브 공식 채널에서 생중계되며 IB 스포츠를 통해 녹화 중계된다.

유하람 기자 rank5yhr@gmail.com

맥스FC 17 인 서울
2019년 3월 15일 (금) 컨텐더 리그 오후 4시30분 / 맥스 리그 오후 7시
서울 신도림 테크노마트 11층 그랜드 볼룸
유튜브 생중계 YOUTUBE/ 녹화중계 IB-SPORTS

맥스 리그
5경기 – [슈퍼미들급 잠정 타이틀전] 장태원(마산 스타) vs 정성직(서울PT365)
4경기 – [페더급논타이틀스페셜매치] 김진혁(인천 정우관) vs 파시블K(일본)
3경기 – [초대 라이트급 타이틀 결정 4강전] 트렌트 거드햄(호주) vs 유시 오기노(일본)
2경기 – [초대 라이트급 타이틀 결정 4강전] 권기섭(안양 IB짐) vs조산해(진해 정의회관)
1경기 – [웰터급랭킹전] 최훈(군포 삼산) vs 이승리(부산 팀 매드)

컨텐더 리그
5경기 – [78kg] 김효섭(군산엑스짐) VS 김민석(부산팀매드)
4경기 – [56kg] 최은지(대구피어리스짐) VS 오현주(대전타이거짐)
3경기 – [65kg] 강주형(천안강성) VS 김형진(서울창동탑짐)
2경기 – [62kg] 이성제(군산엑스짐) VS 김명준(서울창동탑짐)
1경기 – [50kg] 김혜민(천안강성-신방통정) VS 홍예린(서울옥타곤멀티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