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6 11:31 (화)
실시간
핫뉴스
[AFC] 협력 파트너짐 사업 본격개시, 첫 체육관은 팀매드 본관
상태바
[AFC] 협력 파트너짐 사업 본격개시, 첫 체육관은 팀매드 본관
  • 유 하람
  • 승인 2019.03.27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성훈 감독 © AFC

[랭크5=유하람 기자] AFC(엔젤스 파이팅 챔피언십)이 협력 파트너짐 사업을 본격 개시했다. 박호준 AFC대표는 “협력 파트너짐과 손잡고 엔젤스히어로즈 & AFC 대회개최, 교육, 세미나, 해외연수 등 체계적인 선수육성과 함께 조만간 오픈될 AFC 몰에서는 ‘현역선수들의 직접체험을 통해 만들어진 최상의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정직하게 만들어낸다’는 슬로건을 걸고 파트너짐들에게 최상의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공급할 예정이다"라고 전하며 본 협력 파트너짐의 활성화 목적을 설명했다.

아울러 1호 협력 파트너짐을 공개하였다. AFC 1호 협력 파트너짐은 한국 종합격투기 최고 명장 중 하나로 꼽히는 양성훈 감독의 팀매드 본관이다.

팀매드 양성훈 감독은 직접 길러낸 UFC 선수만 4명(김동현/강경호/함서희/마동현)이며 UFC 진출후 합류한(최두호/전찬미)까지 포함하면 국내에서 가장 많은 UFC 선수들을 배출하였다.

AFC(엔젤스 파이팅 챔피언십)측은 올해초 기자회견을 통해“AFC 는 비즈니스 모델이 아닌 자선 사업 단체다.2019년에도 그이후에도 선수들이 행복한 무대를 만들기위해 노력 하겠다”고 말한 바 있다. 이번 사업 역시 선수 복지와 훈련 환경개선을 위해 추진하고 있다.

한편 4월 8일 월요일 에 개최하는 AFC 11 에는 배명호의 웰터급 타이틀 2차 방어전, ‘근육맨’ 쟈코모 레모스의 무제한급 타이틀 1차 방어전, ‘직쏘’문기범의 페더급 타이틀3차 방어전 등이 준비돼있다.

AFC 는 2019년 아시아 시장 진출을 목표로 지속적으로 대회를 개최할 예정이며 티켓 판매 수익금은 희귀난치병 환아와 저소득 취약계층 어린이에게 전달된다. 경기는 KBS N 스포츠 생중계,네이버 스포츠 LIVE 중계를 통해 확인할수 있다.

rank5yhr@gmail.com

AFC 11 -Challenge for New Champions

일시 : 2019 년 4월 8일 월요일 오후 7시

장소 : 신도림 테크노 마트 특설 케이지

방송 : KBS N 스포츠 독점 생중계

모바일 : 네이버 스포츠 LIVE 중계

[확정대진]

[웰터급 타이틀전] 배명호 VS 조나스 보에노

[페더급 타이틀전] 문기범 VS 이도겸

[무제한급 타이틀전] 쟈코모 레모스 VS 임준수

[페더급 매치] 조성원 VS 이진세

[웰터급 매치] 안경준 VS 김회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