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3-07 15:48 (일)
실시간
핫뉴스
[맥스FC] 김석환 홍성 군수 “홍성군과 입식격투기의 상생 기대"
상태바
[맥스FC] 김석환 홍성 군수 “홍성군과 입식격투기의 상생 기대"
  • 유 하람
  • 승인 2019.04.08 12: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석환 군수 © 맥스FC

[랭크5=유하람 기자] 김석환 홍성 군수가 관할지에서 열리는 두 번째 맥스FC 대회에 큰 기대를 드러냈다. 김 군수는 2010년부터 현 직위를 역임해왔으며, 2017년 ‘맥스FC 및 무에타이 국가대표 선발전’ 개최에도 힘쓴 바 있다. 김 군수는 “전국 규모 스포츠 대회 유치를 통해 지역 홍보와 지역경제 활성화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2년 만에 다시 열리는 맥스FC대회 역시 성공적으로 마무리짓길 바란다”고 전했다.

홍성군은 군민 건강증진과 안전한 여가활동을 위해 체육 인프라 확충에 힘쓰고 있다. 특히 작년 4월 생활체육시설 지원사업으로 선정된 국민(청소년)체육센터 건설엔 130억원을 투자했으며, 2021년까지 지상 3층 규모로 완공할 계획이다.

김 군수는 연이은 맥스FC 이벤트 개최 역시 이 같은 지역 사업의 일환이라고 설명했다. 김 군수는 한국 입식격투기 부활을 슬로건으로 등장한 맥스FC에 대해 소개하며 “뛰어난 실력파 선수들이 재미있는 경기를 보여줄 것”이라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홍성군은 앞으로 제4회 국회의장배 전국 유소년축구대회, 백야 김좌진 장군배 트라이애슬론 대회, 홍성마라톤대회, 오서산 억새풀 등반대회 등 전국대회를 개최할 계획이다. 또한 제53회 군민체육대회를 10월에 개최하여 생활체육 활성화 및 군민 화합의 장을 마련할 계획이다.

한편 ‘맥스 FC 18’은 4월 13일(토) 충청남도 홍성 홍주문화체육센터에서 열린다. VIP 지정석을 제외한 일반석은 지역주민을 위해 무료입장으로 개방됐다. TV스포츠채널 IB 스포츠와 네이버 스포츠TV 를 통해 생중계된다.

rank5yhr@gmail.com

MAX FC 18

2019년 4월 13일(토) 오후 6시

충청남도 홍성 홍주문화체육센터

생중계 IB 스포츠, 네이버 스포츠 TV

MAX 리그 확정대진

[헤비급 챔피언 2차 방어전] 권장원(원주 청학) vs 명현만(이천 명현만 멀티짐)

[여성 페더급 타이틀전] 이승아(대전 제왕회관 둔산지부) vs 하루카 아사이(일본/KICK BOX)

[여성 밴텀급 논타이틀 매치] 박성희(목포 스타) vs 이오리(일본/T-KIX짐)

[페더급 매치] 지승민(광주 팀최고짐) vs 임승찬(조치원 동양)

[웰터급 매치] 김준현(서울 싸비MMA) vs 김종완(안양 IB짐)

[밴텀급 매치] 김도우(광주 팀최고짐) vs 이재선(부산 팀매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