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8:03 (금)
실시간
핫뉴스
[ACF 40 Japan] 천보스 '팀혼' 천예진, 프로데뷔 일본원정서 첫 승 신고
상태바
[ACF 40 Japan] 천보스 '팀혼' 천예진, 프로데뷔 일본원정서 첫 승 신고
  • 박 종혁
  • 승인 2019.04.09 2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예진(좌측2번째)-조가람(우측2번째)-이창섭 감독(맨 우측)©팀혼

[랭크5=박종혁 기자] 7일 일본 오사카 돈센터에서 'ACF 40 Japan'이 개최됐다.

이날 일본원정에 나선 천예진(구미 팀혼)이 제1경기 아고카즈에 메구미(일본)와 입식 -50kg 매치서 3:0 판정승을 거뒀다.

동반 출전한 조가람(구미 팀혼)은 제4경기 입식 -54kg 봄바 니시무라(일본)와 경기서 아쉬운 1라운드 TKO패를 당했다.

승리 후 천예진은 "첫 프로 경기이자 입식 프로 데뷔전이였다. 사실 아직까진 프로경기를 뛸 만큼 실력이 뛰어나지는 않다고 생각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값진 경험을 하고 많이 배워서 돌아갈 수 있도록 후회 없는 시합을 다짐한 게 승리로 이어진 거 같다. 이번 시합을 통해 평소 부족했던 점들과 고쳐야 할 부분들을 한 번 더 되짚어볼 수 있어서 좋은 기회였던 것 같다. 그 누가됬든 모든경기에 당당하게 맞설 수 있도록 더 열심히 훈련하며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로드FC 센트럴리그부터 MMA와 입식을 가리지 않고 실력을 다져온 천예진은 기분 좋은 프로 데뷔 첫 승리와 함께 국내 시합을 준비 중이다.

한편 UFC 파이터 '슈퍼보이' 최두호의 스승이자 국내 명문 MMA팀 팀혼의 수장 이창섭 감독이 훌륭한 재능을 가진 천예진을 어떻게 키울지 기대가 집중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