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01:38 (수)
실시간
핫뉴스
[맥스FC] '비키니 라운드걸' 등장? ‘트롯공주’ 두리가 맥스FC를 찾은 사연
상태바
[맥스FC] '비키니 라운드걸' 등장? ‘트롯공주’ 두리가 맥스FC를 찾은 사연
  • 유 하람
  • 승인 2019.04.10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스트롯 두리

[랭크5=유하람 기자] TV조선의 트로트 서바이벌 프로그램 '미스트롯'에서 특이한 우승공약이 등장했다. '트롯공주'라 불리는 가수 두리는 '미스트롯' 우승시 맥스FC 대회에 라운드걸로 무대에 서겠다고 밝혔다. 두리는 이미 맥스FC 축하공연 담당가수라는 인식이 있을 정도로 주최측과 끈끈한 인연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이벤트 역시 입식격투기 관객을 위한 팬서비스로 보인다.

두리는 걸그룹 지비비 출신으로 ‘4차원 트롯공주’라는 독특한 컨셉을 통해서 미스트롯에서 빠져서는 안될 개성파 신인으로 떠올랐다.

​예선을 거쳐 본격적인 결선 경쟁을 눈 앞에 두고 있는 두리가 톡톡 튀는 4차원 매력을 다시 한번 발산하며 깜짝 우승 공약을 발표했다.

두리의 라운드 걸 공약에는 비하인드 스토리가 있다. 열혈 격투기 팬이기도 한 두리는 걸그룹 지비비의 멤버로 활약하던 시절, ​꾸준히 국내 최대규모 입식격투기 단체 맥스FC 무대에서 축하 공연을 해왔다.

​그 동안 두리가 축하공연 무대로 참여한 맥스FC 대회만도 5차례나 된다. 때문에 두리의 열혈 남성팬 중 적지 않은 수가 격투기 팬이기도 하다.

두리가 미스트롯을 통해서 연일 화제에 오르자 누구보다 이를 반겼던 이들도 격투기 선수들과 격투기 팬들이었다. 이번 두리의 ‘비키니 라운드걸 공약’은 그 동안 끈끈한 우정을 맺어온 격투기 팬들을 향한 보답의 차원이기도 하다.

4차원 트롯공주 컨셉의 깜찍하고도 엉뚱한 매력으로 ‘공주는 외로워’를 열창하며 전문 평가위원단의 극찬을 받았던 두리는1대1 대결을 거쳐 미스트롯 예선을 당당히 통과하며 결선을 위해 본격적인 준비에 돌입했다.

두리는 “많이 알려지지 않은 신인 걸그룹 활동시절, 늘 맥스FC 격투기 무대에서 축하공연을 하며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며, “미스트롯과 같은 큰 무대에서 본선 진출을 하니 감개무량하면서도 그 동안 묵묵히 응원해 주셨던

​작지만 탄탄한 저의 팬들의 사랑이 떠올랐다”고 공약의 취지를 밝혔다. 더불어 “도도한 트롯공주뿐만 아니라 비키니 라운드걸의 섹시한 매력에도 빠져보고 싶다면 두리를 우승의 길로 밀어 달라”며 당찬 출사표도 잊지 않았다.

국내 최대규모 입식격투기 대회 맥스FC는 오는 11월13일(토) 충청남도 홍성에서 18번째 넘버시리즈를 개최한다. 이번 대회에서는 헤비급 챔피언 권장원과 한국 헤비급 최강자라고 할 수 있는 명현만의 헤비급 챔피언 1차 방어전이 메인 이벤트로 준비되어 있다. 이 대회는 VIP 지정석을 제외한 일반석은 지역주민을 위해 무료입장으로 개방됐다. TV스포츠채널 IB 스포츠와 네이버 스포츠TV 를 통해 생중계된다.

rank5yhr@gmail.com

맥스FC 18

2019년 4월 13일(토) 오후 6시

충청남도 홍성 홍주문화체육센터

생중계 IB 스포츠, 네이버 스포츠 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