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13:00 (수)
실시간
핫뉴스
[엔젤스 히어로즈] 이준오-이승해 "늦은 만큼 더 간절해…기억에 남는 싸움 펼칠 것"
상태바
[엔젤스 히어로즈] 이준오-이승해 "늦은 만큼 더 간절해…기억에 남는 싸움 펼칠 것"
  • 유 하람
  • 승인 2019.05.01 12: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젤스 히어로즈 이준오 vs 이승해

[랭크5=유하람 기자] 마음만큼은 누구보다 젊고 혈기 넘치는 ‘늦깎이 더비’가 맞붙는다. 이준오(33, 노바 MMA)와 이승해(28, MMA 팩토리) 20대 후반에 프로 무대에 뛰어들었다. 오는 4일 AFC(엔젤스파이팅 챔피언십)의 독립 격투 브랜드 엔젤스 히어로즈 두 번째 대회에서 만나는 둘은 입을 모아 “팬들에게 기억에 남고, 또 별명도 생겼으면 좋겠다”며 큰 열정을 보였다.

이승해는 신중히 정확한 카운터를 노리는 스나이퍼 스타일로, 입식타격 베이스인만큼 출중한 스탠딩 운영을 자랑한다. 원래 화끈한 파이팅을 좋아하지만 종합격투기 데뷔전에서 패배를 안은 만큼 전력을 다해 승리를 노리겠다고 전했다.

반면 이준오는 완전한 종합격투기 베이스다. 소속팀 노바MMA에 대한 자부심으로 똘똘 뭉친 이준오는 “종합격투가인 만큼 상대 플레이에 맞춰 약점을 공략하겠다”고 예고했다. 또한 “노바MMA가, 그리고 내가 얼마나 강한지 보여주고 싶다”며 스스로에 대한 기대를 드러냈다.

한편 AFC는 오는 6월 10일 KBS 아레나 홀에서 ‘트리플 타이틀전’이 준비된 ‘AFC 12 – Hero of the Belt’를 개최한다. 또한 ‘키다리 아저씨’ 최홍만이 입식스페셜 매치로 케이지에 돌아온다.

AFC는 2019년 아시아 시장 진출을 목표로 지속적으로 대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티켓판매 수익금은 희귀난치병 환아와 저소득 취약계층 어린이에게 전달된다.

rank5yhr@gmail.com

대회명 : ANGEL’S HEROES - MMA 02

일시 : 2019년 5월 4일 (토) 오후 2시

장소 : 강남 역삼동 히어로즈 전용관

모바일 방송 : AFC 유튜브 채널

[확정대진]

[라이트급] 최은호 vs 김준수

[74kg 계약체중] 박재현 vs 이영훈

[웰터급] 김종백 vs 하산

[페더급] 이준오 vs 이승해

[밴텀급] 정경열 vs 황성주

[페더급] 김종관 vs 김동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