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6 15:23 (화)
실시간
핫뉴스
[MMA] '도끼 살인마' 반다레이 실바 배틀필드FC 홍보대사로 한국 방문…팬 사인회 예정
상태바
[MMA] '도끼 살인마' 반다레이 실바 배틀필드FC 홍보대사로 한국 방문…팬 사인회 예정
  • 정성욱
  • 승인 2019.05.08 1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더레이 실바 내한 홍보 포스터

[랭크5=정성욱 기자] '도끼 살인마' 반다레이 실바(43, 브라질)이 한국을 찾는다.

격투기 단체 배틀필드FC에 따르면 반다레이 실바를 초청해 17일(금) 서울 강남 스타필드 코엑스몰 라이브플라자에서 기자회견과 팬 미팅을 가진다고 전했다. 이날 팬 미팅에선 팬 사인회 및 기념 촬영 행사가 이어질 예정이다.

이번 방문은 실바가 배틀필드FC의 명예홍보대사를 맡게 되면서 성사된 것으로 알려졌다. 관계자에 따르면 "실바가 2004년 이후 두 번째 한국을 방문한다. 배틀필드FC가 오는 7월 마카오에서 두 번째 대회를 치를 예정이다. 앞으로 실바는 홍보대사로서 많은 역할을 하게 될 것"이라 전했다.

반다레이 실바는 과거 일본 격투기 단체 프라이드 FC에서 유명세를 떨친 파이터다. 그레이시 가문에게 연속해서 승리를 거둔 일본 격투기 영웅 사쿠라바 가즈시를 특유의 니킥과 사커볼 킥으로 쓰러뜨리고 강자의 자리에 올랐다. 무대 등장신 때 짓는 특유의 표정이 매서워 '도끼 살인마'라는 별명을 얻었다. 프라이드 FC 이후엔 UFC로 단체를 옮겼으며 최근에는 벨라토르MMA에서 활동하고 있다.

mr.sungchong@gmail.com

반다레이 실바 팬 싸인회
WANDERLIE CESAR DA SILVA

일시 : 2019.5.17(금) PM 5:00
장소 : 스타필드 코엑스몰 라이브플라자(코엑스몰 지하1층)

* 혜택 : 배틀필드FC 기념 티 셔츠 증정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