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6 11:31 (화)
실시간
핫뉴스
[로드FC] 미들급 파이터 최원준 "황인수, 말을 아껴라. 겸손이 뭔지 가르처주겠다"
상태바
[로드FC] 미들급 파이터 최원준 "황인수, 말을 아껴라. 겸손이 뭔지 가르처주겠다"
  • 정성욱
  • 승인 2019.05.28 12: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원준

[랭크5=정성욱 기자] 로드 FC 미들급 파이터 최원준(30, MMA 스토리)이 황인수(25, 팀 매드)에게 '예절' 교육을 예고했다. 최원준은 6월 15일 원주 종합체육관에서 열리는 '굽네몰 ROAD FC 054'에서 황인수와의 대결을 앞두고 있다.

최원준은 그동안 황인수와 대결을 희망했다며 황인수가 겸손하지 못하다고 지적했다. 또 “사람은 말을 아껴야 한다고 생각한다. 언젠간 본인이 내뱉은 말의 당사자가 될 수도 있다. 황인수가 아직 어려서 이를 깨닫지 못한 것 같다.”라고 말하기도 했다.

최원준과 황인수의 신경전은 지난해 7월 시작됐다. ROAD FC 048에서 펼쳐진 최원준과 전어진의 맞대결을 앞뒀을 때다. 당시 황인수가 “전어진이 그냥 이길 것 같다.”라며 최원준의 신경을 긁었고 최원준은 보기 좋게 승리를 거뒀다.

황인수는 그동안 여러 선수를 도발해왔다. 이에 최원준은 “황인수가 밑바닥으로 끌려와봐야 정신 차릴 것 같다. 사람은 항상 겸손해야 한다. 6월 15일 케이지 위에서 황인수를 직접 밑바닥으로 끌어내려주겠다.”라며 일침을 가했다. 일찍이 가정을 꾸리고 두 아이의 아빠로 살아오다 뒤늦게 ROAD FC 센트럴리그에 출전, 실력을 인정받아 차근차근 프로 무대에 오른 최원준이기에 할 수 있는 말이었다.

최원준은 “시합에서 맞고 상처가 생긴 채 집에 들어가면 아들이 너무 걱정을 해서 최대한 안 맞으려고 거리 싸움을 하게 됐다.”며 “하지만 이번 시합만큼은 안 맞고 경기 할 수가 없을 것 같다. 전략을 다 얘기할 수는 없지만 맞불을 놓을 예정이다. 내가 가진 더 많은 것들을 보여드리고 싶다. 대회사에서 다시 한 번 기회를 주신 만큼 화끈한 경기 펼치겠다.”라고 각오를 다졌다.

“하고 싶은 거 다하게 해주는 아내에게 고맙고, 2년 안에 챔피언이 되겠다는 목표에는 변함이 없으니 조금만 더 기다려 달라고 말하고 싶다. 꼭 행복하게 해주겠다.”라며 가장의 책임감을 드러낸 최원준은 6월 15일 원주에서 1승을 추가할 수 있을까.

한편 ROAD FC는 6월 15일 원주 종합체육관에서 굽네몰 ROAD FC 054를 개최한다. 메인 이벤트는 ‘미들급 챔피언’ 라인재의 1차 방어전으로 상대는 ‘리치’ 양해준이다.

mr.sungchong@gmail.com

[굽네몰 ROAD FC 054 / 6월 15일 원주 종합체육관]

[미들급 타이틀전 라인재 VS 양해준]
[페더급 김세영 VS 에브기니 라쟈노프]
[미들급 황인수 VS 최원준]
[밴텀급 유재남 VS 김태균]
[무제한급 심건오 VS 류기훈]
[밴텀급 장익환 VS 정상진]

[굽네몰 ROAD FC YOUNG GUNS 43 / 6월 15일 원주 종합체육관]

[아톰급 박정은 VS 심유리]
[페더급 오두석 VS 박찬수]
[밴텀급 박재성 VS 김영한]
[라이트급 장정혁 VS 최우혁]
[-60kg 계약체중 홍수연 VS 박하정]
[밴텀급 김진국 VS 박성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