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6 11:31 (화)
실시간
핫뉴스
[로드FC] '더 길로틴' 유재남 "관원에게 부끄럽지 않은 코치 되고 파…6월엔 또 다른 유재남을 볼 수 있을 것"
상태바
[로드FC] '더 길로틴' 유재남 "관원에게 부끄럽지 않은 코치 되고 파…6월엔 또 다른 유재남을 볼 수 있을 것"
  • 정성욱
  • 승인 2019.05.29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재남 (C) 박종혁 기자

[랭크5=정성욱 기자] ‘더 길로틴’ 유재남(32, 로드짐 원주 MMA)이 선수와 코치 두 마리 토끼를 잡고 싶어 한다. 그는 “나에게 운동을 배운 분들이 어디 가서 '유재남한테 종합격투기 배웠다'고 말해도 부끄럽지 않도록 좋은 경기 보여드리고 싶다”라는 각오를 전했다.

유재남은 프로 파이터이자 강원도 원주에 위치한 로드짐 원주의 코치다. 많은 이들에게 종합격투기를 가르치고 있는 만큼 그는 관원에게 부끄럽지 않은 경기력을 선보이고 싶어 한다. 유재남은 “특히 이번 대회가 원주에서 열리다 보니 많은 관원분들이 직접 경기장에서 응원해주실 예정이다. 그래서 더욱 책임감이 커진다”라고 말했다.

소박한 바람도 덧붙였다. 유재남은 “이제 나이도 있고 하다 보니까, 한번 다치면 다음 경기까지 지장이 간다. 회복이 잘 안된다. 최대한 다치지 않고 케이지를 내려오고 싶다”라고 웃으며 말했다. 이어 “지금 전적이 6승 8패인데 8승 8패로 승패의 균형을 맞추고 싶다. 주어지는 대로 열심히 해서 1승, 1승 추가하려고 한다”라며 앞으로의 목표를 밝혔다.

유재남은 6월 15일 원주 종합체육관에서 열리는 굽네몰 ROAD FC 054에서 ‘원펀맨’ 김태균(30, 팀 피니시)과 맞대결을 펼친다.

유재남은 김태균에 대해 “타격전을 좋아하는 선수인 것 같다”라고 평하며 “나도 그에 맞춰서 전략을 세우고 있다. 김태균이 나와 두 번이나 경기했던 한이문과 같은 팀이라 많은 도움을 받을 것 같다. 근데 별 소용없을 거다. 그때와는 다른 유재남이 케이지에 오를 것”이라며 포부를 전했다.

한편 로드 FC는 6월 15일 원주 종합체육관에서 굽네몰 ROAD FC 054를 개최한다. 메인 이벤트는 ‘미들급 챔피언’ 라인재의 1차 방어전으로 상대는 ‘리치’ 양해준이다.

mr.sungchong@gmail.com

[굽네몰 ROAD FC 054 / 6월 15일 원주 종합체육관]

[미들급 타이틀전 라인재 VS 양해준]

[페더급 김세영 VS 에브기니 라쟈노프]

[미들급 황인수 VS 최원준]

[밴텀급 유재남 VS 김태균]

[무제한급 심건오 VS 류기훈]

[밴텀급 장익환 VS 정상진]

[굽네몰 ROAD FC YOUNG GUNS 43 / 6월 15일 원주 종합체육관]

[아톰급 박정은 VS 심유리]

[페더급 오두석 VS 박찬수]

[밴텀급 박재성 VS 김영한]

[라이트급 장정혁 VS 최우혁]

[-60kg 계약체중 홍수연 VS 박하정]

[밴텀급 김진국 VS 박성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